티스토리 뷰

in korea

삼청동과 선다방

goodgood 2019. 1. 15. 15:52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지난번 서울 여정에서 

유일하게 신랑이 가보고 싶다고 한 곳이 있었는데

그곳이 바로 선다방입니다 





선다방을 몹시 좋아하는 팬이라서 

꼭 그 카페에 가보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삼청동도 7-8년만에 가보는데 

잘 찾아 갈 수 있을지 염려했지만 




익선동에서 삼청동까지 걸어서 

찾아갔습니다 









삼청동과 선다방









삼청동의 분위기는 너무 좋은거 같아요 

특히 선다방을 찾아서 걸어가는 골목마다 

운치가 있고 분위기가 있더라고요 




서울인가 싶을 정도로 조용하고 

아기자기한 모습에 너무 좋았습니다 




그렇게 걸어걸어 선다방을 찾아갔는데요 ......









삼청동과 선다방









이미 방송이 완료되고 

선다방의 흔적은 하나도 남아있지 않았습니다 




그냥 공사현장으로 바뀌어 버렸어요 




저는 정말 ... 못알아볼뻔 ... 




저희 부부가 바보였죠 





그렇게 다시 삼청동 다른 카페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삼청동과 선다방









허무한 마음으로 걷고 또 걷다가 그냥 들어간 카페입니다 



이름도 기억이 안나네요 ;;;





너무 오래 걸어서 피곤했어요

카페에서 좀 쉬고 싶은 맘만 있더라고요 





햇볕이 엄청 따뜻해서 더울 지경 ! 





따뜻한 자몽티와 

시원한 깔라만시 음료를 시키고

평소에 먹지 않는 비싼 롤케이크도 시켜서

호사를 누렸네요 




그래도 달달한게 들어가니

힘이 나더라고요 ! 






평일이라 사람은 많지 않았지만

걷기 좋은 날이였고

걷기 좋은 삼청동이였습니다 












'in kor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도미인 가로수길 프리미엄, 조식과 야식  (12) 2019.01.31
가로수길 갓덴스시 !  (14) 2019.01.24
익선동 / 심플도쿄  (12) 2019.01.07
인사동 & 익선동 골목  (14) 2019.01.02
종로3가에서 종각까지 청계천 산책  (12) 2018.12.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