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처:픽사베이

2023년 첫날이네요😄
모두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미지 너무 귀엽지요? ㅋㅋ
검은 호랑이해가 가고 검은 토끼해가 밝았어요~
시간이 너무 빨리가버리네요🤣
2023년은 알차고 행복하고 후회없게 보내보아요!!



2023년 첫날 늦잠자고 일어나서 신랑과 등뼈해장국 먹고 다이소 쇼핑 다녀왔어요 ㅋㅋ
신랑이 필요한게 있다고 갔다가 제가 너무 많이 사서 신랑이 화를 냈답니다 ㅋㅋㅋ



다이소 쇼핑

신랑은 형광펜과 검정펜 두개만 필요했는데 제가 이것저것 많이 사버렸어요~
우레탄+아크릴 수세미는 처음 본거라 써보려고 샀고 형광펜 색색깔로 사서 다이어리에 사용하려 샀어요~ 수정펜도 넉넉히 사고 마스킹테이프는 그냥 예뻐서 샀어요 ㅋㅋㅋ

다이소 쇼핑

사실 제가 필요한건 세탁망이였어요 ㅋㅋㅋ
다른건 다 과소비! 충동구매!😭
크기별로 세개가 붙어서 3천원!! 괜찮지요^^

다이소 쇼핑

마스킹테이프 예쁜거 넘 많아요!!
올해 토끼해니까 토끼 들어간것도 사줘야쥬😆
즐거운 다이소 쇼핑이였어요~

새해 첫날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