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oul

하나님의교회 최신뉴스!

goodgood 2022. 6. 27. 16:46

하나님의교회 최신뉴스!


첫번째 뉴스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ASEZ(하나님의교회 대학생봉사단)가 유엔사막화방지협약 사무총장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그 동안 하나님의 교회 ASEZ(하나님의교회 대학생봉사단)는 그린월드상, 그린애플상, 그린월드대사까지 환경보호와 인식개선에 꾸준히 봉사하며 여러 상들을 수상해왔습니다.
앞으로도 하나님의 교회 ASEZ(하나님의교회 대학생봉사단)의 눈부신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262/0000015650?sid=102

하나님의 교회 ASEZ, 유엔사막화방지협약 사무총장상 수상

인천·김포 등 줄 이은 헌당 소식까지, 겹경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 대학생봉사단 아세즈(ASEZ)가 유엔사막화방지협약(UNCCD) 사무총장상 수상

n.news.naver.com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 대학생봉사단 아세즈(ASEZ)가 유엔사막화방지협약(UNCCD) 사무총장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UNCCD는 토지의 무리한 개발과 오남용으로 인한 사막화를 방지하고자 체결된 협약으로 개발도상국의 사막화 방지를 지원한다. 기후변화협약, 생물다양성협약과 함께 유엔의 3대 환경협약 중 하나다.


두번째 뉴스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과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사랑나눔행사 소식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그 동안 꾸준히 헌혈행사를 진행해 왔는데 아주 오랜만에 대규모 헌혈행사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다른 사람의 생명을 살리는 헌혈은 하나님께서 우리의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보혈을 흘리시며 세워주신 유월절의 사랑과 닮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값없이 주신 사랑을 베풀고자 하나님의교회 헌혈릴레이는 계속 이어집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656/0000016589?sid=102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과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사랑나눔행사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지난 22일 세계헌혈자의 날 기념해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행사를 진행했다. 유월절(Passover)은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로

n.news.naver.com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지난 22일 세계헌혈자의 날 기념해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행사를 진행했다.

유월절(Passover)은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로 재앙이 넘어간다는 뜻을 담고 있다. 예수그리스도는 자신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새 언약을 세우며 인류에게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약속했다.

이날 대전서구 하나님의 교회도 헌혈릴레이 행사가 열렸다. 대전지역, 충남지역 등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과 시민들 220여 명이 동참했다. 오전 10시부터 6시간 가량 이어진행사는 220명이 채혈했다. 70,000mL에 달하는 혈액을 기증해 귀감이다.


https://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495520

'헌혈 릴레이' 동참, 하나님의 교회, '사랑 실천하다' - 국제뉴스

(김제=국제뉴스) 조광엽 기자 = 올해는 ‘헌혈자의 날(6월 14일)’이 국가기념일로 기념되는 첫해다. 이를 맞아 20년 가까이 혈액수급 안정과 헌혈의식 고취에 앞장서온 사람들이 주목받고 있다.

www.gukjenews.com

http://www.kiho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84322

수원광교 하나님의 교회, 신자·이웃 등 100여 명 참여 1068차 헌혈릴레이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수원광교 하나님의 교회는 최근 신자들과 가족, 이웃 등 100여 명이 참여하는 1천68차 헌혈릴레이를 진행했다고 20일 전했다.이를 위해 경기혈액원은 3대의 헌혈 차량을 지원했고, 생명나눔에 동

www.kihoilbo.co.kr


세번째 뉴스입니다.

영종도에 입주한 하나님의교회 소식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한국에만 50여개의 새 성전이 건립되었고 현재 헌당예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전국 곳곳에 새 성전이 건립되는 가운데 인천 영종도에도 하나님의 교회 성전이 건립되었습니다.


http://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149784

영종 입주한 하나님의교회 - 인천일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전국 곳곳에 새 성전을 마련하는 가운데 인천 영종도에도 자리를 잡았다.하나님의 교회는 최근 인천 영종도 교회(

www.incheonilbo.com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전국 곳곳에 새 성전을 마련하는 가운데 인천 영종도에도 자리를 잡았다.

하나님의 교회는 최근 인천 영종도 교회(사진) 헌당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건물은 지하 1층과 지상 4층 연면적 2288.77㎡다. 동북아 허브이자 우리나라 관문인 인천 중에서도 공항이 있는 영종에 교회가 생기면서 세계 성도의 보금자리 역할도 할 전망이다.

하나님의 교회는 영종도 교회에 방문단을 위한 게스트룸을 마련한 바 있다. 하나님의 교회가 2001년부터 운영 중인 해외성도방문단 프로그램을 통해 연간 약 1500명 국제 성도가 한국을 찾았다.


https://youtu.be/Eh3ELtovai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