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이제 가을이 지나가고 겨울이 오는 거 같습니다 

단풍도 이제 떨어져 가고 

날씨도 많이 추워졌는데요 






그래서 떠나는 가을이 아쉬워 

가을을 조금이라도 더 느끼고 싶어서 

대전 유성 국화꽃전시회를 다녀왔습니다 





이제 끝나가는 시기인데

일찍가보지 못했던게 아쉽더라고요 ~ 











대전 유성 국화꽃전시회에 다녀왔어요 !











대전 유성 국화꽃전시회는

올해로 9회를 맞이하는데요 





처음에는 갑천변 주변으로 꽃을 전시하거나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조형물을 두는 방식으로 했는데 





점점 유림공원에도 국화를 전시하시고 




해가 거듭할수록 조형물도 더 정성을 들이시고

밤에 왔을때에도 볼거리가 많도록 신경을 쓰시더라고요 





지금은 정말 많은 분들이 다녀가는

가을 대표 전시회가 되었어요 ! 














대전 유성 국화꽃전시회에 다녀왔어요 !







올해 처음 보는 컨셉이였어요 



달처럼 만들어진 조형물과 

유림공원 가운데 있는 연못 

물레방아 

그리고 물고기 조형물까지 





너무 멋진 풍경이고 최고의 인증샷 스팟이였어요 ! 














대전 유성 국화꽃전시회에 다녀왔어요 !








유림공원에 다양한 조형물이 설치되었는데요 

국화꽃과 조화도 잘 되고 

전시된 조형물마다 제목과 만든이가 써져있더라고요 





아마도 이번에 전시를 위해

공모를 하신게 아닌가 싶더라요 ! 










대전 유성 국화꽃전시회에 다녀왔어요 !








낮에 가도 꽃들이 화사하고 사진찍기 좋지만

밤에 가면 또 다른 매력이 뿜뿜 ! 





저는 개인적으로 밤에 가는 걸 더 좋아합니다 




날씨가 많이 추웠지만 

커플들, 가족들도 많이 오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나무에 조명을 설치한게 예쁘더라고요 ! 









대전 유성 국화꽃전시회에 다녀왔어요 !





입구에서 팔던 풍선입니다 

요즘 풍선들은 이렇게 업그레이드가 되어 있더라고요 





저도 하나 갖고 싶었던 마음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대전 유성 국화꽃전시회에 다녀왔어요 ! 








올해 계속 바빠서 못가보나 했는데 

끝나기전에 신랑과 함께 다녀와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 





전시회 날짜가 끝나도 

시민들이 보실 수 있게 철거는 좀더 뒤에 하시더라고요 






아직 가보지 못하신 분들은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