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지난 일요일 친정에서 김장을 하게 되어서

오랜만에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날씨가 추울때 김장을 하셔서

걱정이 되었는데 외갓집 식구들과 빨리 마무리 하셨더라고요 




저녁은 저희가 먹고 싶은걸로 먹자고 하시기에

고민하다가 지금 제철인 꼬막을 먹으러 가게 되었습니다 




꼬막하면 벌교인데 

벌교까지 먹고 다시 대전으로 오기에는 늦어질 거 같아서 

순천만에 있는 식당으로 식사하러 갔습니다 







순천만 일품식당 / 꼬막 & 간장게장 & 짱뚱어탕








순천만에 있는 일품식당입니다 



인터넷검색으로 나와서 부모님께 여쭤봤더니

아빠가 가본적이 있다고 하셔서

일품식당으로 결정 ! 





메뉴사진이 있어서 기대되더라고요 ~ 









순천만 일품식당 / 꼬막 & 간장게장 & 짱뚱어탕









이것이 전라도 밥상입니다 

ㅋㅋㅋㅋ



엄청난 전라도 부심이지요 ~ 




저와 신랑과 동생은

일품스페셜로 먹었습니다 

간장게장, 양념개장, 꼬막무침, 꼬막찜, 낙지호롱, 짱뚱어탕, 고등어조림, 수육 등

전라도 한상차림으로 가득 ! 채워졌어요 




저와 신랑은 거의 흥분상태였죠 

ㅋㅋㅋㅋ







순천만 일품식당 / 꼬막 & 간장게장 & 짱뚱어탕










커다란 비빔그릇을 주시는데요 

거기에 밥을 넣고 

앞에 보이시는 빨간 꼬막무침을 넣어서 비벼드시면 됩니다 




낮에 김치하고 수육을 먹어서

고기에는 손이 안가더라고요 



매콤달콤새콤한 무침에 밥을 비비니

너무 맛있었어요 ~ 









순천만 일품식당 / 꼬막 & 간장게장 & 짱뚱어탕







게장도 정말 푸짐하게 나왔는데 

다른 메뉴를 먹다가 진짜 손도 못댔어요 

ㅜ ㅜ 




맛이라도 봤어야 했는데 아쉬웠어요 



그리고 고등어조림 너무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무도 너무 맛있어서 계속먹었어요 ! 










순천만 일품식당 / 꼬막 & 간장게장 & 짱뚱어탕








꼬막삶은거에 양념장 올린건 신랑이 올킬

꼬막 삶아진건 제가 올킬

꼬막 먹방을 찍었지요 




그리고 이날 다른 음식을 남길 수 밖에 없었던

하이라이트 음식이 있었으니

바로 짱뚱어탕입니다 !!!! 





이집 가면 꼭 꼭 꼭 !!!!!!!!!!

짱뚱어탕드세요 ! 





넘 맛있어요 !!!!!




저와 신랑은 거의 이걸로 밥 먹었습니다 ~ 










순천만 일품식당 / 꼬막 & 간장게장 & 짱뚱어탕









부모님은 칼칼한데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갈치조림을 시키셨는데요 



메뉴선정에 대 만족 하셨어요 





그리고 일품식당에서 식사를 하시면

바로 옆에 있는 엔젤리너스 커피점에서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저희 가족도 밥 먹고 커피 한잔씩 했어요 ~ 






친정에 내려갈때마다 맛있는 제철 음식을 먹어서

넘 넘 좋네요 



물론 부모님을 뵈서 더 좋지만요 ! 







여러분도 제철 꼬막 드시러 가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