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가 신앙생활을 함에 있어서 우리를 인도하고 하나님의 뜻을 전하여 주는 선지자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사야  9장 16절을 보면 백성을 인도하는 자가(거짓 선지자가) 미혹하여 인도를 받는자가(거짓 선지자를 믿고 따랐던 자가) 함께 멸망을 당한다 하셨습니다. 그러니 우리가 참 선지자를 만나는가, 거짓 선지자를 만나는가 하는 문제는 우리의 구원과 영혼의 운명이 달린 중차대한 문제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어떻게 하면 참 선지자를 만날 수 있을까요? 성경은 안식일을 통해 참 선지자와 거짓 선지자를 분별할 수 있다 하셨습니다. 안상홍님은 321년 폐지되어 아무도 지키지 못했던 안식일의 진리를 다시 되찾아주시고 지키게 하신 참 선지자이십니다. 오늘날 많은 교회, 거짓 선자들은 태양신의 경일 일요일 예배를 지키고 지키게 합니다. 일요일은 불법이며 사람의 계명입니다. 일요일 예배를 가르치는 선지자를 따라가면 멸망에 이르게 됩니다.

반드시 창조주의 기념일 일곱째날 안식일을 알려주신 참 선지자 안상홍님을 따라가야만 구원에 이를 수 있습니다.





https://watv.org/ko/bible_word/the-true-church/

Discerning False Prophets and the True Church - 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

The earth’s ecosystems we live in are organized so delicately and exquisitely that we can’t help but think someone has designed them. What would happen if the earth was a little bit bigger or smaller than it is now? What if the earth was slightly close

watv.org

거짓 선지자를 분별하는 지혜

악한 나무는 악한 열매를 내고, 좋은 나무는 아름다운 열매를 맺습니다. 그러나 구원의 설계도인 성경 말씀을 제대로 들여다보지 않으면 참 선지자와 거짓 선지자를 분별하지 못하고 거짓 선지자의 감언이설에 속게 됩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 아니겠습니까?

하나님의 말씀은 거룩하고 진실합니다. 하늘 백성에게 구원을 주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설계해놓으신 내용에 어찌 인생이 손을 대서 더하거나 뺄 수 있겠습니까? 구원의 설계도인 성경에 무엇이든 더하면 그에게 재앙을 더하실 것이요, 빼버리면 천국에 갈 수 있는 특권을 제하시겠다는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계 22장 18~19절). 우리는 성경 말씀을 통해 거짓 선지자를 분별하고 진리 교회를 찾을 줄 아는 분별력과 지혜를 가져야 하겠습니다.

“여호와의 말씀이 내게 임하여 가라사대 인자야 너는 그에게 이르기를 너는 정결함을 얻지 못한 땅이요 진노의 날에 비를 얻지 못한 땅이로다 하라 그 가운데서 선지자들의 배역함이 우는 사자가 식물을 움킴 같았도다 그들이 사람의 영혼을 삼켰으며 전재와 보물을 탈취하며 과부로 그 가운데 많게 하였으며 그 제사장들은 내 율법을 범하였으며 나의 성물을 더럽혔으며 거룩함과 속된 것을 분변치 아니하였으며 부정함과 정한 것을 사람으로 분변하게 하지 아니하였으며 그 눈을 가리워 나의 안식일을 보지 아니하였으므로 내가 그 가운데서 더럽힘을 받았느니라”
겔 22장 23~26절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안식일을 보지 아니하는 자들 가운데서 더럽힘을 받았다고 하셨습니다. 이것이 거짓 선지자의 첫 번째 특징입니다.

어떤 달콤한 말로 유혹한다 해도,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사람이 하나님의 성전이거나 참 선지자일 수 없습니다. 그들은 말로는 ‘주여, 주여’ 하면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것 같아도 실상은 영적 세계에서 하나님을 더럽히고 있습니다.

이 그들을 위하여 회를 칠하고 스스로 허탄한 이상을 보며 거짓 복술을 행하며 여호와가 말하지 아니하였어도 주 여호와의 말씀이라 하였으며”
겔 22장 27~28절


거짓 선지자의 두 번째 특징은 끝내는 영혼을 삼키고 멸한다는 것입니다. 구원의 설계도인 성경에서는 마지막 때 거짓 선지자들과 거짓 그리스도가 많이 등장해 택하신 자라도 미혹한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마 24장 24절). 양의 옷을 입고 그럴듯한 모습을 가졌다 하더라도 불법을 행한다면 그 속은 우리 영혼을 노략질하는 이리라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참 선지자는 절기 지키는 시온에 있다고 하셨습니다(렘 3장 14~15절). 거짓 선지자와 참진리 교회를 올바르게 분별해 믿음의 광야 길에서 한 사람도 낙오되지 않고 모두 영원한 천국에 들어가는 시온 가족들이 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watv.or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