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님의교회 하늘 예루살렘 성지 순례

 

하나님의교회 하늘 예루살렘 성지 순례

 

https://watv.org/ko/bible_word/heavenly-jerusalem-true-peace/

 

Journey to the Holy Land, the Heavenly Jerusalem, for the True Peace - 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

All Christians, at least once, dream about a journey to the holy land. Bethlehem where Jesus was born, Nazareth where He grew up, the Lake of Galilee where He met His disciples and preached the gospel . . . To feel the footsteps of Jesus, travelling back o

watv.org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의 어머니

특별하고 성스러운 도시, 예루살렘. 이곳이 우리의 구원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는 것은 틀림없는 사실이다. 그러나 하나님의 백성이 찾고 머물러야 할 예루살렘은 분쟁의 한복판에서 정치적인 상황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는, 지금의 팔레스타인 지방에 있는 예루살렘이 아니다. 공의의 하나님께서 어느 특정 지역을 구원의 장소로 정하셔서, 간절히 구원을 바라면서도 그곳으로 갈 처지가 못 되는 무수한 인생들을 모른 척하실 리 만무하다.

이사야 선지자가 계시로 본 예루살렘은 고정된 땅이나 도시가 아닌 하늘의 존재다. 성경은 예루살렘을 어린양의 아내 곧 아버지 하나님의 신부로 묘사하고 있다.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계 21장 9~10절

구원의 처소, 예루살렘에 거하기 위해서는 예루살렘의 실체를 정확히 알아야 한다.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예루살렘 성은 바로 우리 영혼의 어머니, 어머니 하나님을 가리킨다.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 4장 26절

예언된 말씀과 같이 이 시대의 구원은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믿음 안에서 이루어진다. 어머니 하나님을 알고, 어머니 하나님을 온전히 믿음으로써 구원이 완성되며 그 안에서 참다운 영혼의 위로를 받게 되는 것이다.

“예루살렘을 사랑하는 자여 다 그와 함께 기뻐하라 다 그와 함께 즐거워하라 그를 위하여 슬퍼하는 자여 다 그의 기쁨을 인하여 그와 함께 기뻐하라 … 어미가 자식을 위로함같이 내가 너희를 위로할 것인즉 너희가 예루살렘에서 위로를 받으리니 …”
사 66장 10~14절

성경의 예언을 통해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의 존재를 확인한 사람들은 육신의 모습으로 이 땅에 거하시는 하늘 예루살렘을 만나기를 소망하며 성지순례에 나선다. 새로운 성지는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가 계시는 곳, 한국이다.

 

성경의 예언따라 전 세계에 많은 사람들이 성지 순례를 위해서 한국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중동에 있는 예루살렘이 아닌 하늘 예루살렘으로 나아오는 것입니다. 전세계 175개국에 하늘 어머니의 생명수가 흘러가고 있고 하늘 어머니의 생명수를 받은 하나님의 자녀들이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가 계신 한국으로 성지 순례를 오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찾아야 할 예루살렘은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우리의 영혼을 창조하시고 우리 영혼에게 영생을 주시어 천국으로 인도하여 주시는 어머니하나님. 모든 생명체가 어머니가 없이는 생명을 이어받지 못하고 살아갈 수 없는 것처럼 우리 영혼도 어머니하나님이 없이는 영생도 천국도 구원도 없습니다. 성경의 예언따라 마지막 성령시대에 임하여 주셔서 생명수를 허락하시는 어머니하나님을 우리는 만나고 영접해야 합니다.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절기지키는 시온 하나님의 교회에 여러분을 기다리고 계십니다. 누구든지 오라 ! 목마른 자는 와서 생명수를 마시라 ! 외치고 계십니다. 

여러분!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께로 오세요 ! 그리고 생명수를 받고 영원한 천국에 함께 가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