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계룡삼계탕(여름 보양식)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요즘 비도 거의 오지 않고 더운 날씨가 계속 되네요~
다들 건강 잘 챙기고 계시나요?
차가운거 너무 드시면 안돼요~
이럴때일수록 따뜻한 음식을 드셔야 건강을 헤치지 않는답니다!

그래서 저희 부부는 삼계탕 먹으며 때이른 여름 보양을 했어요^^





원래는 평상시 자주 먹는 뼈해장국을 먹으려고 했는데 주차할곳 찾아서 방황하다가 발견한 삼계탕집으로 가게 되었네요 ㅋㅋ
우연이지만 필연이리라 생각합니다~


대전 계룡삼계탕(여름 보양식)


대전 계룡삼계탕은 대전 유성구 진잠로92번길 33 에 위치해있어요~ 원내동입니다~
우연히 발견했지만 장사가 잘 되는 맛집이더라고요~
가게안에도 손님이 많고 포장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대전 계룡삼계탕(여름 보양식)

메뉴는 삼계탕, 백숙, 닭볶음탕으로 되어 있는데
저희는 바로 약삼계탕으로 주문했습니다!
거의 약삼계탕 주문해서 드시더라고요~

대전 계룡삼계탕(여름 보양식)

기본 반찬으로 오이장아찌, 도라지무침, 고추된장무침, 배추김치, 전(무슨 전인지는 모르겠어요), 상추겉절이가 나왔어요~
반찬이 다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대전 계룡삼계탕(여름 보양식)

오늘의 주인공 약삼계탕입니다~
정말 양이 푸짐하고 녹두죽이 가득 담겨 있더라고요~
고기도 너무 잘 익어서 술술 뼈가 분리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따로 간하지 않아도 그대로 맛있었어요~

우연히 갔지만 나올때는 신랑과 대만족하며 나왔답니다!
삼계탕을 먹으면 여름이 온 기분인데 진짜 여름같아요~
다들 식사 맛있게 하시고 건강하게 여름 보내시기 바래요^^



'먹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밥뚝딱 해물순두부찌개  (23) 2022.07.03
대전 도안동 쉼표카츠  (15) 2022.06.19
대전 유성 최피디해물칼국수  (16) 2022.05.22
빵부자 수제마늘바게트 !  (11) 2022.05.15
대전 지족동 오미쑤카페  (27) 2022.05.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