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유성 최피디해물칼국수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다들 즐거운 휴일 보내고 계신가요 ?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도 드시고 산책도 하시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시면 좋겠네요 ~ 

그런 의미에서 맛있는 칼국수 집을 소개해드릴게요 ~ 

대전 유성구 열매마을 4단지 맞은편에 위치한 최피디해물칼국수입니다 ~ 

오전 11시에 오픈하고요 마지막 주문은 저녁 8시 30분이라고 합니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대전 유성 최피디해물칼국수

맛있는게 먹고 싶다는 지인을 위해 열심히 검색해서 찾은 곳이예요 

원래 방송국 피디를 하시던 분이 전국 곳곳 맛집을 다니시다가 가게를 열었다는 스토리가 있는 듯 합니다 

해물을 워낙 좋아해서 먹어보고 싶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 

메뉴는 맑은육수 해물칼국수와 얼큰육수 해물칼국수, 해물파전, 수제돈가스가 있습니다

저와 지인은 맑은육수 해물칼국수로 결정했어요 ~ 

대전 유성 최피디해물칼국수

보기만 해도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지요 ?

제가 인터넷에서 이 사진을 발견하고 결정을 했답니다 ! 물론 위에 사진은 제가 찍은거고 다른 블로거 사진도 이렇게 나와 있었어요 ~

오징어, 낙지, 꽃게, 홍합, 백합, 바지락 , 새우까지 해물이 진짜 푸짐하게 들어 있었답니다 ~ 

원래는 가리비를 넣어주시는데 철이 아니라서 백합으로 넣어주신듯 해요 ~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이 쌓이는 조개 ! 진짜 해물만 먹어도 배가 불렀답니다 ~ 

대전 유성 최피디해물칼국수

 

마무리는 칼국수로 했는데요 ~ 면이 아주 쫄깃 쫄깃 맛있더라고요 ~ 

땀을 뻘뻘 흘리면서 끝까지 먹었습니다 ~ 

그 뒤에 너무 맛있어서 신랑과 함께 갔었는데요 

신랑이랑 먹으니까 챙겨주기 바쁘고 지인과 먹을때보다 배도 덜 부르더라고요 ㅋㅋㅋㅋ 

한번씩 해물 먹고 싶을때 가면 좋을 듯 합니다 ~ 

칼국수 좋아하시는 분들과 해물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이요 ! 

 

 

'먹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도안동 쉼표카츠  (15) 2022.06.19
대전 계룡삼계탕(여름 보양식)  (23) 2022.05.29
빵부자 수제마늘바게트 !  (11) 2022.05.15
대전 지족동 오미쑤카페  (27) 2022.05.08
새우깡 블랙 먹어보셨나요?  (23) 2022.04.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