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복음, 새 언약 유월절

 

https://watv.org/ko/bible_word/save-lives/

 

생명을 구하는 데 필요한 것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호주 수영 선수 맥 호턴은 팀 닥터를 통해 팬으로부터 한 통의 이메일을 받는다. 올림픽 경기에서 본 호턴의 가슴 위쪽 점이 이전보다 커지고 색도

watv.org

 

성경에는 니느웨의 멸망을 경고하는 요나의 이야기가 나온다. 요나는 사흘을 걸어야 둘러볼 수 있을 만큼 큰 니느웨 성읍을 하루 만에 돌며 하나님의 뜻을 전했다. 하나님을 전혀 믿지 않았던 니느웨 사람들은 요나의 외침을 듣고 죄를 깨달아 왕과 백성 모두가 금식하며 회개했다. 그 결과 12만 명이 재앙을 면한다(욘 1~3장). 요나가 하나님의 뜻을 외치지 않았다면 니느웨 사람들은 앞으로 닥쳐올 위기를 알 수 없었을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도 복음을 전하라고 당부하셨다. 복음 전도는 구원의 소식을 전하고 뭇 생명을 살리는 가치 있는 일이다. 오늘날 많은 사람이 구원의 소식을 듣지 못한 채 수많은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 그들을 구하는 데 필요한 것은 우리가 하나님께 넘치도록 받은 사랑과 관심, 약간의 용기다. 주저하지 말고 더 늦기 전에 외쳐보자. 새 언약, 구원의 소식을.

 

복음이란 복된 소식(good news)을 의미합니다. 고3 수험생에게는 원하는 대학에 합격했다는 소식이 복된 소식이고 몸이 아픈 환자에게는 병이 완치되었다는 소식이 복된 소식입니다. 그렇다면 우리 영혼에게 가장 복된 소식이 무엇일까요? 바로 죄와 사망의 사슬에서 벗어나 영생 얻고 천국갈 수 있는 소식이 가장 복된 소식일 것입니다. 우리는 하늘에서 죄를 짓고 이 땅에 쫓겨온 죄인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눅19:10, 마9:13). 그러니 죄사함 받고 영생 얻어 천국갈 수 있다는 소식보다 기쁜 소식은 없을 것입니다. 그러한 소식을 가지고 오신 분이 초림 예수님, 재림 안상홍님이십니다. 2천년전 예수님께서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허락하여 주시며 이것을 먹고 마시면 죄사함과 영생을 얻게 된다고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 폐지되어 1600년이 넘는 긴 시간동안 아무도 지킬 수 없었던 유월절을 다시 회복하여 주셔서 죄사함과 영생의 길을 열어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초림때도 재림때도 하나님께서 가지고 오신 천국 복음은 유월절입니다. 우리가 지켜야 할 복음도 유월절, 전해야 할 복음도 유월절입니다. 유월절은 복음의 핵심입니다. 오늘날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성력 1월 14일 저녁에 유월절을 지키며 복음 지키고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천국 복음 유월절에 귀를 기울여주세요. 그리고 함께 지켜서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받고 천국으로 돌아가는 우리 모두가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