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님의교회 새 언약 유월절 episode 

 

episode 1. 최후의 만찬, 마지막 당부

유월절이라는 단어는 들어보신적이 없으시지만 최후의 만찬은 누구나 한번쯤 들어본 제목입니다. 레오나르도다빈치의 명작으로 예수님과 열두제자와 마지막 만찬을 그린 최후의 만찬. 최후의 만찬의 진짜 이름은 유월절입니다. 2천년전 예수님께서는 사람되어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땅에 오신 목적은 우리에게 구원을 주시기 위함이였습니다. 그리고 십자가에서 운명하시기 전날 밤 곧 유월절에 당신의 살을 상징하는 유월절의 떡과 당신의 피를 상징하는 유월절 포도주를 주시면 이것을 먹고 마시면 죄사함과 영생을 얻는다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세상 끝날까지 유월절을 지키라 명하셨습니다. 

 

 

episode 2. 사라진 유월절

 그러나 예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은 AD325년 니케아종교회의를 통해 폐지되어 버렸습니다. 이 땅에서 새 언약 유월절이 사라지고 아무도 지킬 수 없게 되었습니다. 아무도 죄사함과 영생을 얻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날까지 전 세계적으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곳이 하나도 없고 그 날을 기억하는 사람도 없습니다. 

 

 

episode 3. 복원된 최후의 만찬, 그리고 유월절 

1600년이 넘는 기나긴 시간동안 아무도 알지 못하고 지키지 못했던 새 언약 유월절. 오늘날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성경의 기록대로 성력 1월 14일 저녁에 예수님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며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런일이 가능한걸까요? 바로 하나님께서 두번째 이 땅에 오셨기때문입니다.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두번째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잃어버린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여 주시고 생명의 길, 영생의 길을 다시 열어주셨습니다. 

 

 

 

여러분도 함께 지키시지 않으시겠습니까 ? 죄사함 얻고 영생 얻고 재앙에서 보호해주시는 생명의 절기 유월절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