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 korea

서울 센트럴시티 딤딤섬

goodgood 2022. 2. 20. 19:32

서울 센트럴시티 딤딤섬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요즘 외식도 여행도 더더욱 조심스럽고 어려워진 시기네요 

움직임까지 적어서 둔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 

어서 봄이 오고 우리의 일상이 돌아오면 좋겠습니다 !!! 


아주 잠시 거리두기 단계가 낮아졌던 작년 가을 ! 신랑과 1박 2일 서울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 

서울가는 가장 큰 이유는 맛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 

가기 전부터 어딜가서 무엇을 먹을지 정말 열심히 찾았던 기억이 납니다 ! 

그리고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딤섬을 먹고 와서 너무 행복했던 기억이 ~ 

사진으로나마 맛을 공유해볼게요 ~ 

 

서울 센트럴시티 딤딤섬

딤딤섬버스를 하차 하는 곳에서 파미에스테이션으로 나가는 문쪽에 보시면 에스컬레이터가 있습니다 

처음에 위치를 몰라서 파미에스테이션을 뱅뱅 돌다가 겨우 찾았답니다 ㅜ ㅜ 

버스 내리자마자 바로 찾을 수 있는 위치였는데 ... 모르면 고생이예요 ! 

그래도 찾아서 이름을 적고 기다리는데 너무너무 행복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서울 센트럴시티 딤딤섬
서울 센트럴시티 딤딤섬

10분정도 웨이팅 하고 들어갔는데 그 전에 메뉴판을 보면서 무엇을 먹을지 신중하게 생각했지요 !! 

지금 봐도 먹고 싶고 또 가고 싶어지네요 ~ 

하나하나 먹고 싶은걸 따로 시킬지 세트메뉴로 먹을지 엄청 고민하다가 ! 

세트 A로 결정하고 거기에 맛있다고 인터넷에 올라와있던 완탕면을 추가했습니다 ~ 

글을 쓰면서도 행복하네요 그때 기억이 떠올라서 ㅋㅋㅋㅋ 

서울 센트럴시티 딤딤섬

좌석을 안내받고 주문한 뒤에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렸어요 ~ 

예전에 사촌언니랑 다른 유명한 딤섬집에서 먹었던 기억이 너무 좋아서 계속 기회가 되면 먹고 싶었는데

그 소원을 이룬 순간이였답니다 ! 

자스민차와 오이피클이 먼저 나왔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 

자스민차는 컵 위에 올려두면 차가 컵으로 내려와서 신기하더라고요 ! 

자 그럼 본격적으로 음식 소개 드립니다 ! 

서울 센트럴시티 딤딤섬

먼저 돼지고기 차슈 덮밥, 가지딤섬, 새우춘권입니다 ~ 

다 맛잇었지만 이 중에 가지딤섬이 진짜 맛있었어요 ! 

촉촉하면서 따끈따끈하면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 무조건 추천 ! 가지딤섬은 꼭 드셔보시길 !!!! 

서울 센트럴시티 딤딤섬

 

다음은 샤오롱바오, 하가우,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 완탕면입니다 ! 

샤오롱바오 ~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ㅜㅜ 사실 이게 제일 먹고 싶었거든요 ~ 

예전에 세종에서 먹은 적이 있었는데 ... 완전 ... 실망을 해서 .... 

하가우는 안에 새우가 들어있어요 ~ 시우마이도 너무 맛있었고요 ! 

그리고 추가 주문했던 완탕면 !!!!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ㅜㅜ ㅋㅋㅋㅋ 강추 !!! 

추가해서 드셔도 아깝지 않습니다 !! 국물도 맛있고 면도 맛있어요 ~~~ 

 

센트럴시티 딤딤섬 강추 ! 가지딤섬, 샤오롱바오, 완탕면 강추 ! 입니다 ^^

'in kor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옥천 맛집 남경루  (24) 2022.03.13
서울 롯데월드몰 진가와  (22) 2022.03.06
서울 스카이 야경(잠실롯데타워)  (24) 2022.02.13
여수 케이블카 2탄  (29) 2022.01.16
여수 케이블카 전망대  (20) 2022.01.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