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닥터지 블레미쉬 클리어 퀵 수딩 패드 후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저는 뷰티제품에 대해서 잘 리뷰를 못해서 소개해드리고 싶어도 참을때가 많은데요 ;;

사진도 꼼꼼히 못 적겠고 후기도 잘 남길 자신이 없어서요 !! 

거기다 거의 제품이 시카제품으로 통일되어 있어서 ~ 사실 귀찮기도 하고 ;;; ㅋㅋㅋㅋ 

근데 오늘은 너무 써보고 좋아서 소개해드리고 싶어 후기를 남깁니다 ! 

늘 진정제품위주, 시카제품 위주로 쓰던 저에게 딱 맞는 제품을 발견했지요 !

 

 

닥터지 블레미쉬 클리어 퀵 수딩 패드 후기

 

닥터지제품이 어느순간 인기가 많아져서 11번가에도 자주 뜨고 많은 분들이 쓰시더라고요 

근데 닥터자르트 제품을 쓰고 크게 좋은 점을 못느끼던 차에 그냥 한번 써보자해서 세일 기간을 노려서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닥터지 블레미쉬 클리어 퀵 수딩패드를 구매하니 선로션과 레드블레미쉬 샘플이 함께 도착했더라고요 ~ 

 

닥터지 블레미쉬 클리어 퀵 수딩 패드 후기
닥터지 블레미쉬 클리어 퀵 수딩 패드 후기

 

사실 위에 두가지는 사용을 안해봐서 후기를 남길 수 없어요 ;;; 쓰게 되면 그때 다시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 

오늘은 수딩패드만을 중점적으로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도움이 되실지는 모르겠지만요 !! 

저는 호흡기계통이 약해서 그런건지 어느순간 피부가 매우 건조해지더라고요 

예전에는 복합성 피부였던거 같은데 갈수록 보습이 중요해지는 피부로 변하고 피부가 뒤집어 지거나 트러블이 생기는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여드름으로는 고생을 해본적이 없는데 점점 예민해지는 피부때문에 고생을 하고 있지요 ! 

그래서 제품도 거의 시카위주로만 사용하고 아주 간단하게만 화장을 합니다 

 

닥터지 블레미쉬 클리어 퀵 수딩 패드 후기
닥터지 블레미쉬 클리어 퀵 수딩 패드 후기
닥터지 블레미쉬 클리어 퀵 수딩 패드 후기

 

사실 기대를 하지는 않았어요 ~ 그냥 매일 팩을 하기는 부담스럽고 보습은 하고 싶고 해서 구매를 했는데 사용해보니 너무 좋더라고요 

1.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

플라스틱 핀셋으로 집어서 사용하니까 좋더라고요 ~ 

단지 한장씩 집기 어려우니 두장을 집어서 나눠서 사용하시는게 나을 듯 합니다 ㅋㅋㅋ 

2. 크기가 양 볼에 올려놓을 사이즈여서 좋습니다

씻고 나서 스킨 대용으로 피부결 정리해도 너무 좋고 양 볼에 올려 놓고 팩처럼 사용해도 좋습니다 ~ 

3. 진짜 촉촉합니다 

사실 금방 마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는데 진짜 촉촉해요 볼에 15정도 올려두었다가 얼굴을 전체적으로 피부결 정리하듯 닦아주고 그래도 촉촉해서 아까우니 온 몸에 비비고 버립니다 ;;; ㅋㅋㅋㅋ 작다고 무시할 수 없어요 ~ 

 

전체적으로 제 피부에 잘 맞아서 인지 매일 사용해도 트러블이 없고 다른 스킨케어 하는 것보다 촉촉하고 간편하고 너무 좋습니다 ~ 매일 피부관리하는 기분이예요 ! 

수분크림, 시카크림 외에는 안바르는데 진짜 좋습니다 ! 

피부 예민하신 분들 사용해보시면 좋을 거 같고 매일 간단하게 팩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도 좋을 듯 합니다 ~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선이어폰 앱코 EZ03 후기  (16) 2020.11.22
남편의 담석증  (15) 2020.11.17
귀여운 고양이 영상  (14) 2020.10.12
무아스 레트로 올리브 벽시계(무소음 벽시계)  (21) 2020.08.30
물 위에서 피어난 꽃  (24) 2020.08.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