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혼자 산다 김민경이 먹었던 떡볶이 ! 배떡을 먹어보았습니다 !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여러분은 떡볶이를 좋아하시나요 ?

저희 집은 신랑이 진짜 떡볶이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예전에는 일주일에 두번은 떡볶이를 먹었답니다

지금은 그렇게 자주 먹지는 않지만 그래도 집에 떡, 어묵, 떡볶이 소스를 구비해서 언제든지 먹을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ㅋㅋㅋㅋ 

그러니 자연스럽게 떡볶이에도 관심이 많아지는데요 !

나혼자 산다를 보다가 김민경씨가 배달시켜 먹는 떡볶이를 발견한거죠 ~ 

진짜 그 순간 너무 먹고 싶어서 검색을 열심히 해봤더니 배떡 제품이더라고요 ! 

그래서 제가 사는 곳에도 있나 찾아봤더니 있더라고요 ~ 

그래서 망설임없이 배달시켜 먹었답니다 ! 

 

 

나혼자 산다 김민경이 먹었던 떡볶이 ! 배떡을 먹어보았습니다 !

 

배떡은 배달 떡볶이의 줄임말입니다 ~ 

김민경씨가 먹었던 국물떡볶이와 로제떡볶이를 주문하고 배달비를 줄이기 위해서 김말이를 추가했습니다 ~ 

배달비가 만만치 않은데 사실 먼거리라 가도 차비가 그정도 들겠다 싶어서 그냥 배달을 택했습니다 ~ 

 

나혼자 산다 김민경이 먹었던 떡볶이 ! 배떡을 먹어보았습니다 !
나혼자 산다 김민경이 먹었던 떡볶이 ! 배떡을 먹어보았습니다 !
나혼자 산다 김민경이 먹었던 떡볶이 ! 배떡을 먹어보았습니다 !

 

가장 위에 사진이 국물떡볶이, 그 다음 사진이 로제떡볶이입니다 그리고 김말이 4조각이죠 

국물떡볶이는 1-2인분에 5천원, 로제 떡볶이는 1-2인분에 8천원입니다 

면은 일부러 면처럼 생긴 밀떡으로 주문했어요 ~ 떡은 쌀떡, 밀떡, 면처럼 생긴 밀떡 등으로 고를수가 있는데요 추가 요금은 없기 때문에 좋아하시는 취향대로 주문해서 드시면 됩니다 ~ 

맵기도 정해야 하는데요 저는 그냥 중간맛을 선택했습니다 ~ 먹기에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 

저희 신랑은 국물떡볶이 위주로 먹고 저는 로제 떡볶이 위주로 먹었습니다 

제 입맛에는 로제 떡볶이가 착착 감기더라고요 !! 두가지 떡볶이에 메추리알이 들어간데 저는 너무 좋았고요 

로제떡볶이는 베이컨도 들어가고 흡사 스파게티 소스에 떡볶이를 넣은 듯한 맛이예요 넘 맛있더라고요 

 

 

나혼자 산다 김민경이 먹었던 떡볶이 ! 배떡을 먹어보았습니다 !

 

각자 하나씩 먹으니 배가 진짜 불렀습니다 ~ 하나 가지고 나눠먹으면 싸움나요 ㅋㅋㅋㅋ 

지금 사진을 보디 또 먹고 싶어지네요 ~ 양념맛이 맛있더라고요 ~ 

가격이 착한건 아니지만 양이 부족한건 아닌거 같아요 ~ 배달비만 싸면 더 좋을텐데 ㅜㅜ 

그래도 요즘은 배달비가 거의 당연시 되는 추세라 어쩔 수 없는거 같아요 ! 

티비보다가 사먹어보는거 오랜만이긴 한데 저는 후회없는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