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굽네 고추 바바삭 & 치밥 & 바게트볼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다들 여름 휴가는 잘 다녀오셨나요 ?

저는 지난 수, 목, 금 이렇게 다녀왔는데요 시간도 너무 금방가고 ~ 벌써 오래 지나버린 느낌입니다 ! 

이번주 계속 폭염이 예상되는데 다들 !! 힘내세요 !! 

 


어제는 말복이였지요 ! 말복답게 덥더라고요 ㅋㅋㅋㅋ 

사실 말복에 먹은 건 아니지만 어제가 말복이여서 치킨사진을 올려봅니다 ~ 

오래만에 굽네치킨을 먹었느데 요즘은 사이드 메뉴가 더 hot하더라고요 ! 

그래서 사이드 메뉴도 시켜서 먹어봤어요 ~ 

 

 

굽네 고추 바바삭 & 치밥 & 바게트볼
굽네 고추 바바삭 & 치밥 & 바게트볼
굽네 고추 바바삭 & 치밥 & 바게트볼
굽네 고추 바바삭 & 치밥 & 바게트볼

 

진짜 진짜 오랜만에 먹는 고추 바사삭입니다 ~ 요즘에 새롭게 밀고 있는 메뉴인거 같은데요 ~

저는 아주 오래전에 먹어본적이 있어요 ~ 아직 갈비천왕이나 볼케이노가 없던 시절이였지요 ㅋㅋㅋㅋ

아주 오랜만에 먹었는데 예전에 먹었던 것 보다 바삭하지는 않더라고요 ~ 

매운 맛도 덜하고요 ~ 매운거 걱정 안하고 드셔도 될듯 합니다 ~ 

요즘에는 이렇게 소스가 또 한 몫을 하나봐요 ~

고블링 소스와 마블링소스 두가지를 보내주셨는데요 저는 왼쪽에 있는 마블링소스가 더 맛있더라고요 ~

마구마구 찍어서 잘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굽네 고추 바바삭 & 치밥 & 바게트볼

 

두번째 메뉴는 치밥입니다 ~ 볼케이노 치밥였는지 갈비천왕 치밥이였는지 기억이 안나지만 두가지 중 하나로 치밥을 주문했습니다 ~ 요거 맛있더라고요 !!! 

역시 한국 사람은 아무리 다른 걸 먹어도 쌀을 먹어야 식사를 한 느낌이죠 ㅋㅋㅋ 

치밥이 저희 부부에게 인기가 좋았답니다 ~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요 !!

 

굽네 고추 바바삭 & 치밥 & 바게트볼
굽네 고추 바바삭 & 치밥 & 바게트볼

 

마지막은 핫하고 핫한 사이드 메뉴 ~ 바로 바게트볼입니다 ~ 

바게트 볼 안에 마늘빵에 바르는 소스가 발려 있고 그 안에 크림치즈까지 있습니다 ~ 

달달하고 아주 맛있어요 ~ 다들 좋아할 만한 메뉴인거 같아요 ~ 

치즈볼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 가격이 너무 비싸져서 자중했습니다 ㅋㅋㅋㅋ 

어제 다들 말복에 맛있는 거 드시면서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요 ~ 

먹는 즐거움이 워낙 크니 즐겁게 드시고 또 운동도 열심히 하시면서 여름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