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복에 뭘 드셨나요 ? 말복에 누룽지 삼계탕 어떠신가요 !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제가 이웃님 블로그에 놀러가서 말복에는 삼계탕을 먹겠다고 댓글을 달았었는데 ㅋㅋㅋ 

이번 중복에 삼계탕을 먹고 말았네요 !! 

너무 몸보신을 하고 싶었던 터라 !! 신랑과 함께 집에서 가까운 삼계탕 맛집을 찾아서 go go 했습니다 ~ 

 

중복에 뭘 드셨나요 ? 말복에 누룽지 삼계탕 어떠신가요 !

 

집에서 가까운 세종 장군면에 위치한 복 누룽지 삼계탕집입니다 ~ 

벌써 입구에서부터 뭔가 북적거림과 오랜 대기시간이 느껴지는 포스였어요 ~

차도 너무 많고 운좋게 안쪽으로 주차를 하고 나와도 기나긴 대기시간이 존재했습니다 ~ 

삼계탕을 나와서 입에 넣기까지 1시간 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ㅜㅜ 

그래도 저희는 좀 나았답니다 저희보다 늦게 오신 분들은 기본 1시간에 언제 먹을지 가늠할 수 없었어요 

중복이나 말복에는 예약도 안되니 무조건 무조건 빨리 가는게 상책입니다 ~ 

 

중복에 뭘 드셨나요 ? 말복에 누룽지 삼계탕 어떠신가요 !
중복에 뭘 드셨나요 ? 말복에 누룽지 삼계탕 어떠신가요 !

 

중간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가 갑자기 바꿔달라고 해서 조금 ... 기분이 좋지 않았지만 

이날 정말 사람도 많고 가게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바쁘셔서 어쩔 수 없더라고요 !!

누룽지 삼계탕 1인분에 12000원입니다 ~ 기본으로 주문이 들어가니 다른메뉴로  바꾸시려면 꼭 말씀해주세요 ~ 

기본 반찬이였던 김치가 누룽지 삼계탕이랑 찰떡궁합이라 진짜 엄청 먹었습니다 ~ 

 

중복에 뭘 드셨나요 ? 말복에 누룽지 삼계탕 어떠신가요 !
중복에 뭘 드셨나요 ? 말복에 누룽지 삼계탕 어떠신가요 !

 

그냥 삼계탕도 맛있지만 저는 누룽지 삼계탕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누룽지가 고소해서 느끼한 맛도 덜하고 저 누룽지만 더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 

대전에서도 유명한 누룽지 삼계탕을 먹어봤지만 압도적으로 양이 많아요 !! 

진짜 푸짐해서 성인남성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 

기다리는 시간도 힘들고 중간에 자리도 옮겨서 기분이 좋지 못했는데 

삼계탕 먹는 순간 풀렸습니다 ㅋㅋㅋㅋㅋ 

말복에 오픈 시간 맞춰 일찍 가셔서 꼭 드셔보시면 좋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