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다반사

클리오 후라보노 치약

goodgood 2020. 7. 12. 17:32

클리오 후라보노 치약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요즘 폭염은 아닌데 뭔가 은근히 덥네요 ! 

후텁지근하다고 할까요 ! 습도가 높다보니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나고 기운이 없어요 ㅜㅜ 

뭔가 몸보신이 필요한 시기인거 같습니다 ~ 

여러분도 여름철 건강관리 잘 하시기 바래요 ~ 

 


예전에는 치약도 전부 선물세트로 들어와서 굳이 사야한다는 생각을 못했었는데

이미 명절 선물세트 안받아본지 너무 오래된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이왕살거 다양하게 써보고 싶어서 항상 다른 치약을 사서 쓰는데요

이번에 특이한 치약을 발견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 

클리오 후라보노 치약

 

11번가에서 세일하는 치약을 발견했는데요 한가지는 클리어스 비프레쉬치약이고, 또 한가지는 클리오 후라보노 치약이였습니다 ~ 

제가 샀던 가격은 오래되서 기억이 안나고요 현재 11번가에서 후라보노치약 3개에 8900원, 4개에 9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 무조건 4개사야 이득이죠 ㅋㅋㅋ 

아직 클리어스 비프레쉬 치약은 사용 전이라 다음에 후기를 올리고 오늘은 후라보노 치약만 이야기 할게요 ~ 

 

클리오 후라보노 치약

 

후라보노는 누구나 아는 국민 껌이라고 할 수 있지요 ! 이미 코에서 그 향기를 기억하고 있으니까요 ~ 

그런데 이번에 클리오에서 후라보노 치약을 만들었습니다 ~ 

생긴것도 특이하죠 ?

 

 

클리오 후라보노 치약
클리오 후라보노 치약

 

사용방법은 위에 초록색 고무 부분을 쭉 누르면 밑에 치약이 나오는 방식입니다 ~ 

치약색은 그냥 투명한 색에 가깝습니다 

이 제품은 치약을 끝까지 남김없이 쓸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저는 평소에도 치약으로 박박 긁어서 써서 전혀 안남기고 사용하거근요 

다음에 다 쓰면 분리해서 정말 깔끔하게 써지는지 확인해봐야될거 같아요 ㅋㅋ

치약의 향은 완전 완전 완전 후라보노입니다 

껌의 그 향과 맛이 그대로입니다 ㅋㅋㅋㅋ 너무 신기했어요 ~ 

개운하고 뭔가 깔끔하게 짜지는 기분이라 요즘 계속 이것만 사용중입니다 ~ 

여러분도 궁금하시면 한번 써보시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