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후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주말 내내 찬 바람이 계속 부네요 ~ 건조하고 바람도 쌀쌀하고 ! 일교차가 커서 건강관리 잘 하셔야 할 거 같아요 ~ 

외출도 자유롭지 못하고 다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그래도 웃으면서 모두가 잘 이겨내길 바랍니다 ! 

저도 잘 이겨내보려 합니다 ^^ 

 


 

저는 봄철이 되면 매우 피부가 예민해집니다 ~ 겨울철에 워낙 건조한 피부라 보습에 계속 신경을 쓰는데 봄철이 되면 기온차도 커지고 미세먼지도 심해지고 하면서 더 예민해지더라고요 ! 그래서 예전에는 자주 뒤집어져서 피부과도 한번씩 꼭 가게 되더라고요 ! 몇년을 그렇게 반복하다 보니 좋은 기초제품을 찾게 되는데 그래서 관심을 가지게 된게 시카제품들입니다 ! 

 

시카(cica)상처 치유에 탁월한 병풀로 알려진 센텔라 아시아티카를 줄여 시카라고 부르게 된 것도 있고 라탄어로 상처라는 뜻을 가진 시카트리스에서 유래된 것이라고 하네요 ! 상처를 치유한다는 의미로 보시면 될거 같아요 ~ 

 

요즘은 환경적 요인도 그렇고 피부가 예민해지는 경우가 많아서인지 시카제품이 굉장히 많이 나오는데요 

 

저는 이니스프리제품과 홀리카홀리카제품을 사용해봤습니다.

이니스프리 비자시카밤은 워낙 유명한 제품이지요 ! 40ml에 22000원, 80ml에 32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홀리카홀리카 레스온 레드니스 카밍 시카밤도 사용해봤는데요 40ml에 2만원입니다.

이니스프리제품을 쓰며 만족했는데 홀리카홀리카제품을 쓰고 나서 훨씬 효과를 봤거든요 ! 물론 개인차가 있습니다 ! 

 

그런데 아주 우연하게 11번가에서 닥터자르트 제품을 세일하더라고요 ~ 예전부터 정말 써보고 싶었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엄두가 안났거든요 ! 그래서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닥터자르트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후기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제품라인이 굉장히 많은데요 저는 고민하다고 시카페어 크림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샘플 세가지와 시카페어 크림, 대일밴드, 시카페어 마스크팩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었고요 ! 원래대로라면 43900원인데 세일 가격이 33880원 그리고 이것저것 더 할인을 받아서 28030원에 구입했습니다 ! 아 ~ 뿌듯했어요 ㅋㅋㅋㅋ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후기

 

예쁜 핑크색 백에 샘플로 온 세가지 제품인데요 시카페어 스킨, 시카페어 카밍 젤 크림, 시카페어 리커버 밤 이렇게 세가지 제품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시카페어 카밍 젤 크림이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 다음에 세일하면 꼭 꼭 사고 말겁니다 !! 스킨도 저는 10년가까이 사용을 안하고 있는데요 이 제품은 무난하고 괜찮습니다. 그리고 리커버 밤은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후기

 

대일밴드와 시카페어 카밍 마스크는 아직 사용 전이라서 후기를 쓰기가 어렵네요 ! 정말 피부가 위급할때 쓰려고 마스크팩은 아껴두었습니다 ! 참고로 저희 집에는 각 브랜드마다 나온 시카라인의 마스크팩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후기

 

현재 이니스프리 비자시카밤과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을 같이 사용하는데요 ! 우선 기존에 쓰던 비자시카밤을 부지런히 쓰고 있고요 시카페어 크림은 시험삼아 한번씩 쓰고 있어요 ~ 두가지 다 제형도 좀 다르고 느낌도 다른데요 비자시카밤이 묽고 약간 번들거리는 기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시카페어 크림은 좀더 꾸덕한 느낌이고 바르고 나서도 많이 번들거리지 않습니다 저는 시카페어 크림이 더 잘 맞는거 같은데요 개인적으로 시카페어 카밍 젤 크림에 완전 꽂혀서 둘다 얼른 쓰고 그걸로 바꾸고 싶어요 ! 시카페어 카밍 젤 크림은 여름에도 바르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 청량감도 있고 수분크림 대신으로도 좋고요 !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후기

 

위가 비자시카밤이고요 아래가 시카페어 크림입니다 ~ 보기에도 느낌이 다르죠 ? 개인적으로 튜브자체도 시카페어 제품이 시원시원하게 나와서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 모든 것은 개인차가 있으니 써보시고 결정하는거 잊지 마시고요 ! 저는 이번에 닥터자르트 시카제품에 빠져 있어서 다음에도 이걸로 구입을 할거 같습니다 ! 가격이 좀 비싸니 세일을 자주 해주시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