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브랜드 망고담은요구르트 (쾌변을 부름)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저는 화장실 가는 일로 고민을 해 본적이 극히 드문 케이스입니다 

너무 많이 가서 문제랄까요 ㅜㅜ 

그런데 요즘에는 제 장에 무슨 일이 생긴건지 화장실 가는게 순탄치 않네요 

자주 가는 것도 고민이였는데 갑자기 힘들어지니 그것도 문제입니다 ㅜㅜ 

그런 고민을 해결해주는건 역시 요구르트 !

노브랜드에 딸기 요거트와 사과 요거트가 있는데 이번에 새롭게 노브랜드 망고담은요구르트가 나왔더라고요 

 

노브랜드 망고담은요구르트 (쾌변을 부름)

요건데요 ~ 걸쭉한 타입인데 애플망고가 들어가 있어요 ! 

많이 달지 않으면서 망고향이 나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

그리고 먹으니까 .... 순탄하게 ... ㅋㅋㅋㅋ 

여러분도 고민이시라면 한번 드셔보세요 ~

근데 인기가 많아서 없을지도 몰라요 ㅜㅜ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