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뛰드 수분가득콜라겐크림 & 톰과제리 칫솔(사은품)

 

안녕하세요 ~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이제 겨우겨우 감기가 좀 나아가는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떠들썩하니 더 조심해야 할 거 같은 기분 ! 

어디서 기침도 하면 안될 거 같은 느낌입니다 ! 

날씨가 따뜻해지면 잠잠해질거라고 하는데 하루 빨리 진정되었으면 좋겠네요 ~ 

 


 

한동안 다른 수분크림을 쓰다가 원래 쓰던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크림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제가 쓰는 페이스오일과 쓸때도 좋아서 결국 계속 쓰게 되네요 ~ 

이번에 11번가에서 세일할때 구입을 했는데 용량도 큰걸로 바뀌고 사은품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 

 

에뛰드 수분가득콜라겐크림 & 톰과제리 칫솔(사은품)

 

이번에 톰과 제리 캐릭터가 더해져서 제품이 나왔더라고요 ~ 

그래서 좀더 가격이 나가긴 했는데 이것저것 할인받아서 만원 초반대로 저렴하게 잘 구입을 했습니다 

그리고 사은품이 사실 오는지 몰랐는데요 ~ 워낙 공지사항도 대충 읽는 타입에 그냥 쓰던 제품이라 얼른 선택해서 구매만 눌러버렸거든요 ~ 

근데 택배에 사은품이 같이 오니까 기분이 좋더라고요 ㅋㅋㅋ

ㅋ에뛰드 수분가득콜라겐크림 & 톰과제리 칫솔(사은품)

 

에뛰드 수분가득콜라겐크림 & 톰과제리 칫솔(사은품)

 

최근에 수분가득 콜라겐크림이 전체적으로 리뉴얼이 되었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 좋아진 기분이 드는거 같기도 하고요 ~ 자세한건 잘 모르겠어요 ~ 늘 쓰던 제품이라 여전히 별 문제 없이 사용하고 있어서요 ~ 

그리고 이번에 130ml 대용량이라 더더 좋더라고요 !!! 무조건 양 많은게 최고예요 ㅋㅋㅋㅋㅋ

 

에뛰드 수분가득콜라겐크림 & 톰과제리 칫솔(사은품)

 

사은품으로 톰과제리 칫솔과 칫솔 거치대를 함께 주셨어요 ~ 아마도 앞에 톰의 모형이 칫솔 거치대가 아닐까 싶은데요 아니면 어쩔 수 없고요 ㅋㅋㅋ 아직 포장도 안뜯고 한 쪽에 잘 보관중입니다 ㅋㅋㅋㅋ 

수분가득 콜라겐크림 큰 트러블 없이 촉촉하고 좋으니 수분크림 찾는 분들은 한번 써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