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님의교회 생명수의 근원, 하늘 예루살렘 = 어머니하나님

 

 

 

 

세계 4대 문명의 발생지

세계 4대 문명의 근원지가 어디인지 아십니까 ? 메소포타미아 문명은 티그리스˙유프라테스 강이며, 이집트 문명은 나일강, 인더스 문명은 인더스 강,  중국 문명은 황하 강입니다. 고대 문명의 발생지는 모두 큰 강의 유역으로 교통이 편리하고 농업에 유리한 물이 풍부한 곳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인간은 물이 없으면 살 수 없습니다. 모든 문명이 강을 중심으로 발생한 것은 인간에게서 물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의 생명을 유지시키는 물

우리 몸의 지방이나 단백질이 절반가량 없어져도 살 수 있지만 우리 몸에 70%를 차지하는 물은 곧 우리의 생명이라 할 수 있습니다. 체내 수분이 1~2%만 부족해도 갈증을 느끼며 그 갈증은 체내 수분이 결핍되어 있는 증상입니다. 고도의 탈수증은 발열, 경련, 불면, 불안, 환각 등의 정신증세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10%가 부족하면 위험한 상태에 빠지게 되고 20%가 부족하면 생명을 잃게 됩니다. 물은 생명체에 있어서 가장 소중한 것입니다.

 

 

 

 

 

우리 영혼에게 필요한 물

물은 우리 육체에만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 영혼에도 적용이 됩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실 때 육체와 영혼의 결합상태로 창조하셨습니다(창2:7) 영혼의 생명인 영생도 생명수가 있어야 유지 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가 없다면 우리 영혼도 심한 갈증으로 죽을 수 밖에 없습니다. 

아모스 8장 11-13절
주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보라 날이 이를지라 내가 기근을 땅에 보내리니 양식이 없어 주림이 아니며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라 사람이 이 바다에서 저 바다까지, 북에서 동까지 비틀거리며 여호와의 말씀을 구하려고 달려 왕래하되 얻지 못하리니 …

 

 

생명수를 주시는 이는 누구이신가 ?

성부시대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신 분은 누구이실까요 ? 예레미야 선지자는 생명수의 근원이 여호와하나님이라 알려주었습니다. 

예레미야 17장 13-14절
무릇 여호와를 떠나는 자는 흙에 기록이 되오리니 이는 생수의 근원이신 여호와를 버림이니이다 여호와여 주는 나의 찬송이시오니 ··· 나를 구원하소서 그리하시면 내가 구원을 얻으리이다

생명수의 근원이신 여호와하나님을 떠나게 되면 흙에 기록될 것이다 하셨습니다. 곧 구원을 받지 못한다는 뜻입니다. 성부시대 믿음의 선진들이 구원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생명수의 근원이신 여호와 하나님을 찬송하고 그 말씀에 순종했기 때문입니다 

 

이천년전 성자시대에 예수님께서는 사마리아 여자를 만나 예수님께서 생명수를 주시는 분이라는 사실을 알려주셨습니다.

요한복음 4장 9-14절
사마리아 여자가 가로되 당신은 ··· 어찌하여 사마리아 여자 나에게 물을 달라 하나이까 하니 ···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 네게 물 좀 달라 하는 이가 누구인 줄 알았더면 네가 그에게 구하였을 것이요 그가 생수를 네게 주었으리라 ···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영생에 이르게 하는 샘물 곧 생명수의 근원이 예수님이시라 알려주셨습니다. 초대교회 사도들은 예수님의 말씀을 듣고 지키는 데 그치지 않고 이방나라까지 전하였습니다. 예수님의 말씀이 곧 영적으로 목말라 죽어가는 영혼들을 살릴 수 있는 유일한 길이였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가 살고 있는 성령시대 생명수를 주시는 분, 생명수의 근원이 누구이신지 알아보겠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사도요한은 성령시대 생명수를 주시는 구원자를 계시로 보았습니다. 성령시대에는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십니다. 그 생명수를 마셔야만 영적 기갈에 허덕이는 인류가 살아날 수 있습니다. 성령은 성삼위일체의 하나님, 아버지하나님이십니다. 그렇다면 성령과 함께 생명수를 주시는 분은 누구이실까요 ?

 

 

신부는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

요한계시록 21장9-10절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성령이신 아버지하나님과 함께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어머니하나님 이십니다. 기원전 520년경 스가랴 선지자는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 께로부터 생명수가 솟아나서 온 세계로 흐를 것이라 예언하였습니다(슥14:8). 에스겔 선지자는 어머니하나님 의 생명수가 온 세계로 흘러가 만국이 소성하게 될 것이며, 열방의 민족들이 진리 안으로 돌아오게 될 것이라고 기록하였습니다(겔47:1-12).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는 자가 천국에서 세세토록 왕노릇하게 될 것이라 알려주셨습니다(계22:1-5). 

이러한 예언을 따라 어머니하나님 께서 세상에 오셔서 생명수를 받으라 외치고 계십니다. 어머니하나님 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아야만 영혼의 소성함을 입고 영혼이 살 수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 을 영접하셔서 참된 행복과 위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