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oul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의 축복

goodgood 2019. 5. 9. 22:38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의 축복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의 축복

 

 

 

제칠일 안식일은

장차 영원한 안식에 나아갈 예표입니다 

 

 

히브리서 4장 4절

 제 칠일에 관하여는 어디 이렇게 일렀으되 하나님은 제 칠일에 그의 모든 일을 쉬셨다 하였으며

 

 

안식일은 하나님과 백성 사이에 표징으로 삼으시기 위해서

인간에게 주신 제도입니다

 

에스겔 20장 12절

또 나는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알게 하려 하여 내가 내 안식일을 주어 그들과 나 사이에 표징을 삼았었노라

 

 

 

그렇다면 안식일을 지키는 사람에게

어떠한 축복을 주실까요 ?

 

 

안식일의 언약을 굳게 지키는 사람마다

기도하는 하나님의 집으로 인도해주십니다

 

이사야 56장 6-7절

또 나 여호와에게 연합하여 섬기며 나 여호와의 이름을 사랑하며 나의 종이 되며 안식일을 지켜 더럽히지 아니하며 나의 언약을 굳게 지키는 이방인마다 내가 그를 나의 성산으로 인도하여 기도하는 내 집에서 그들을 기쁘게 할 것이며 

 

 

 

안식일의 언약을 굳게 지키는 사람마다 복을 받습니다 

 

이사야 56장 2절

안식일을 지켜 더럽히지 아니하며 그 손을 금하여 모든 악을 행치 아니하여야 하나니 이 같이 행하는 사람, 이 같이 굳이 잡는 인생은 복이 있느니라 

 

 

 

안식일을 지키는 사람은

하나님께서 그들을 기쁘게 해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이사야 56장 7절

내가 그를 나의 성산으로 인도하여 기도하는 내 집에서 그들을 기쁘게 할 것이며 

 

 

 

 

 

 

 

 

 

그렇다면 반대로

하나님의 규례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요 ?

 

 

거룩한 안식일 규례를 멸시하고 지키지 않는 사람마다

하나님께서는 악하다고 증거하셨습니다 

 

에스겔 22장 26절

그 제사장들은 내 율법을 범하였으며 나의 성물을 더럽혔으며 걸거룩함과 속된 것을 분변치 아니하였으며 부정함과 정한 것을 사람으로 분변하게 하지 아니하였으며 그 눈을 가리워 나의 안식일을 보지 아니하였으므로 내가 그 가운데서 더럽힘을 받았느니라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사람은

영혼을 삼키는 우는 사자와 같다고 하셨습니다

 

에스겔 22장 25절

 그 가운데서 선지자들의 배역함이 우는 사자가 식물을 움킴 같았도다 그들이 사람의 영혼을 삼켰으며 전재와 보물을 탈취하며 과부로 그 가운데 많게 하였으며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사람에게

살지 못할 규례를 주신다 하셨습니다 

 

에스겔 20장 24-25

이는 그들이 나의 규례를 행치 아니하며 나의 율례를 멸시하며 내 안식일을 더럽히고 눈으로 그 열조의 우상들을 사모함며 또 내가 그들에게 선치 못한 율례와 능히 살게 하지 못할 규례를 주었고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의 축복

 

 

 

하나님의 규례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셔서 

하나님의 축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의 축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