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예전에도 꽃이 예쁘다라는 생각은 들었지만

요즘 들어서는 더욱 그런 생각이 드네요





나이가 든건가요 

ㅋㅋㅋㅋㅋㅋ





나이가 들면 새싹들도 예쁘고

꽃도 너무 예쁘다고 하더라고요 ! 







근데 생화는 제가 관리를 잘 못하기도 하고 

제가 식물을 잘 못키우기도 해서

드라이플라워에 관심이 생겼는데





마침 원데이클래스를 할 기회가 생겨서

드라이플라워엽서와 액자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 








드라이플라워/원데이클래스/드라이플라워엽서/드라이플라워액자





이건 드라이플라워 액자입니다 

다른 하나는 선물로 주고 

하나는 신랑이 집에 잘 보이는 곳에 놓아두더라고요 ! 






선생님이 가르쳐주시는대로 만들었는데

별거 아니지만 기분 전환이 되고 좋아요 ! 









드라이플라워/원데이클래스/드라이플라워엽서/드라이플라워액자






선물로 준 액자는

이렇게 집에 걸어두었다고 사진을 찍어 보내주셨네요 





많이 뿌듯합니다 ! 












드라이플라워/원데이클래스/드라이플라워엽서/드라이플라워액자





다음으로는 드라이플라워엽서인데요






하얀 엽서 종이에 드라이플라워로 장식하니

멋진 엽서가 되었습니다 




글루건으로 간단하게 고정하면 되서 만들기 쉬워요 ! 





간단한 문구와 함께 선물하면 좋을 엽서입니다 ! 







 

드라이플라워/원데이클래스/드라이플라워엽서/드라이플라워액자







이것도 드라이플라워엽서입니다





이건 반으로 접히는 엽서인데요
아이스크림콘모양이 인쇄된 엽서입니다







아이스크림콘위에 꽃잎을 하나하나 글루건으로 붙여서
꽃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었어요 !








하나 더 있는데 그것도 선물로 드려서 사진이 없네요 ~







이거 정말 많이 만들게 해주셔서
여기저거 선물해드리니
다들 좋아하셔서 너무너무 뿌듯했습니다 !









다음에는 드라이플라워액자나 니스같은걸 만들어볼까 하는데





예쁘게 만들어지면 보여드릴게요 !








오늘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