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오한순 손 수제비 원신흥점

goodgood 2023. 4. 23. 11:42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다들 건강하신가요?
저는 혹독한 감기몸살로 고생중입니다🤣
이렇게까지 아픈적이 없어서 놀라기도 했어요
여러분도 항상 조심하시고 건강에 유의하세요~



오늘은 입맛도 없고 기운도 없어서 제대로 밥을 못해먹어서 외식했던 곳을 소개합니다!
집근처에 새로 오픈 오한순 손 수제비인데요~
본점이 갈마동에 있고 죽동점도 있습니다!
저희 신랑 최애 메뉴 중 하나라 겸사겸사 오픈한 날 다녀왔지요^^


오한순 손 수제비 원신흥점

의외로 메뉴가 심플했어요!
민물새우 손수제비, 부추 손수제비, 수육, 부추전으로 구성되어 있고 이것저것 맛볼 수 있는 세트메뉴가 있습니다~
저희 부부는 골고루 먹고싶어서 A세트로 주문했어요🙂

오한순 손 수제비 원신흥점

참고로 몸이 아프고 입이 써서 정확한 맛정보 공유가 어렵습니다ㅜㅜ 참고하시길~
부추전 바삭하고 심플하고 맛있었습니다
부침개의 정석같은 느낌입니다^^

오한순 손 수제비 원신흥점

수육은 껍질까지 있는 삼겹살로 나오는데 냄새안나고 괜찮았습니다!
단백질 보충을 위해 열심히 먹었어요~

오한순 손 수제비 원신흥점

마지막으로 메인요리 민물새우 손수제비 입니다
공주 칼국수가 떠오르는 비쥬얼입니다
민물새우가 많이 들어 있고 매콤합니다
홍합도 있고요~

반죽 맛있고 매운 칼국수 좋아하시는 분들 드시면 좋겠어요~


치킨, 짜장, 쌀국수 이외에 먹을 메뉴가 생겼어요👍👍
신랑이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해서 자주 갈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