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삼성동) 블랙푸드 간코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즐거운 휴일 ~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고 계신가요 ! 연인과 가족과 어떤 맛있는 음식을 먹을까 고민하시고 계신가요!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서 소개해드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삼성동) 블랙푸드 간코입니다 ㅋㅋㅋ 

사실 현대백화점을 갈 예정은 아니였는데 코엑스를 헤매이며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현대백화점 지하 식당가까지 가게 되었답니다 ~ 

그리고 바로 이거다 하고 신랑과 나란히 앉아서 주문한 것이 간코 블랙카레와 돈카츠랍니다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삼성동) 블랙푸드 간코

블랙푸드 간코라고 되어 있는데요 ~ 여기는 카레가 색이 아주 진한 블랙카레입니다 ! 특이하죠? 

매운 맛 단계도 0단계부터 3단계까지 선택이 가능하고 카레가 담겨 나오는 그릇도 뜨거워서 카레가 식지 않고 끝까지 따끈따끈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

무엇을 먹을까 엄청 고민을 하다가 돈카츠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 

카레만 시키기도 아깝고 돈카츠만 먹기에도 아쉽고 해서 카레와 돈카츠를 함께 먹을 수 있는 돈카츠 정식을 선택했습니다 ~ 

돈카츠 정식은 주문한 카레 가격 + 5500원이 추가된답니다 

저희 부부는 블랙카레 + 돈카츠(등심카츠)로 주문했습니다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삼성동) 블랙푸드 간코

이렇게 다시 사진으로 봐도 너무너무 맛있어 보여서 침이 고입니다 ㅋㅋㅋ 저는 2단계로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맵찔이인 남편도 2단계로 도전했답니다 ~ 물론 센척은 하지만 매웠을 겁니다 ㅋㅋㅋ 땀을 많이 흘리더라고요 ㅋㅋㅋ 

블랙카레 위에 마늘 후레이크가 듬뿍 뿌려져 있고 계란, 밥이 함께 나옵니다 ~ 밥 위에는 송송썰린 파와 마늘 후레이크가 얹어 있어요 ! 맛은 정말 맛있어요 ~~ 완전 저의 스타일 ~~ 원래 카레도 좋아하는데 쉽게 먹을 수 없는 맛이였어요 ! 

오뚜기 카레도 아니고 인도 커리도 아닌 진한 풍미가 있는 매콤한 블랙카레 ~ 넘 매력있어요 ^^ 

그리고 함께 나온 돈카츠도 큼직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 추위가 달아나는 맛있는 맛이였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