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상홍님께서 인류에게 전하시는 메세지

안상홍님께서 인류에게 전하시는 메세지

 

https://watv.org/ko/bible_word/meaningless/

 

허무하고 헛된 것에 매달린 인생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경은 우리 인생을 쉬 없어지는 아침 이슬과 같다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진실무망하신 말씀처럼, 지나온 삶을 돌이켜보면 세월이 정말 빨리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인생이 얼마나 허

watv.org

 

인생이 나아갈 참된 길

성경 가운데 솔로몬이 기술한 전도서는 결국 죽음으로 끝을 맺는 허무한 인생에 대해 잘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윗의 아들 예루살렘 왕 전도자의 말씀이라 전도자가 가로되 헛되고 헛되며 헛되고 헛되니 모든 것이 헛되도다 사람이 해 아래서 수고하는 모든 수고가 자기에게 무엇이 유익한고 … 만물의 피곤함을 사람이 말로 다 할 수 없나니 눈은 보아도 족함이 없고 귀는 들어도 차지 아니하는도다 …”
전 1장 1~10절

세상 권력과 부귀영화를 다 누려본 솔로몬은 말년에 전도서를 기록하면서 자신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모든 것을 경험해보았지만 알고 보니 다 헛되며 자기를 위해 유익된 점이 아무것도 없었다고 했습니다.

알렉산더 대왕의 경우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는 왕위에 오른 후 동방원정에 나서서 많은 나라를 정복했지만 돌아오는 길에 열병을 얻어 33세의 젊은 나이에 죽음을 맞았습니다. 그렇게 많은 사람을 죽이고 많은 것을 빼앗아 평생의 숙원을 이루었다 한들 어떤 의미가 있겠습니까? 적의 화살과 칼이 언제 자기 생명을 앗아갈지 모르는 살벌한 전쟁터를 다니다 결국 병에 걸려 요절했던 그의 생애를 바라보니 모든 것이 다 헛되고 아무 유익한 것이 없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헛되이 창조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러나 인생들이 하나님의 뜻을 이해하지 못하다보니 허무하고 헛된 것에 굴복하며 살아가다 마침내 허망하게 죽음을 맞는 것입니다.

솔로몬은 전도서의 마지막 부분에서 인생을 헛되지 않게 살아갈 수 있는 비결에 대해 해답을 주고 있습니다.

“흙은 여전히 땅으로 돌아가고 신은 그 주신 하나님께로 돌아가기 전에 기억하라 전도자가 가로되 헛되고 헛되도다 모든 것이 헛되도다 … 일의 결국을 다 들었으니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 명령을 지킬지어다 이것이 사람의 본분이니라 하나님은 모든 행위와 모든 은밀한 일을 선악 간에 심판하시리라”
전 12장 7~14절

인생에 있어 가장 복되고 의미 있는 일은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 명령을 지키는 것이었습니다. 전도서는 우리 인생이 헛되고 헛되다는 것에서 시작해서,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 명령을 지키는 것이 사람의 본분이라는 말로 끝맺음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계셔야 합니다. 하나님이 계셔야 하나님 안에서 행복이 주어질 수 있지 그렇지 않으면 모든 것이 헛된 것입니다. 돈도, 물질도, 그 어떤 것도 사람에게 진정 한 행복을 가져다줄 수 없습니다. 세상만을 생각하고 살아가는 사람들은 그런 허무하고 헛된 것에 매달려 일평생 허무한 것의 종노릇하다가 죽음이라는 비참한 끝을 맞이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시온 안에 들어와 하나님을 경외하고, 하나님의 모든 분부와 가르침을 따라 열심히 살아가는 삶은 결코 헛되지 않습니다. 새 언약을 통해 영원한 천국 본향에 돌아갈 수 있는 확실한 은혜가 주어졌기에, 미래의 소망이 있고 헛되지 않은 일을 하고 있기에 우리는 진정 참되고 아름다운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성경은 내일 일을 자랑치 말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잠27:1). 사람은 한치앞도 알 수 없는 존재입니다.

언제 어디서 어떠한 일이 일어날지도 모른채 살아가는 우리 인생들에게 안상홍님께서는 이러한 메세지를 주십니다.

헛된 것에 매달려 한 평생을 보내는 부질없는 인생이 아니라 영원한 천국이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소망을 가지고 살아가라 하셨습니다.

모든 것을 내다보시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이니 그것이 우리 인생의 정답일 것입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우리에게 초청장을 보내셨습니다.

헛된 인생길이 아니라 죄사함을 입고 변화받아 영원한 천국에 가는 아름다운 인생길을 선택하라는 메세지를 보내셨습니다.

다시는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도 없고 아픈 것, 곡하는 것도 없는 하늘나라에서 영원토록 즐거움과 기쁨과 행복을 누리라고 말씀해주십니다.

이 메세지에 귀를 기울여주세요.

그리고 새 언약을 통해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나고 영원한 하늘나라를 약속받는 여러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