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방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https://pasteve.com/church-of-god/god-the-father/the-second-coming-of-jesus-christ/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은 어디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은 어디에서 일어날까? 성경은 해 돋는 동방, 즉 동쪽에 있는 나라라고 기록했다. 그 가운데 그리스도의 재림이 예언된 나라는 바로 이곳이다!

pasteve.com

 

 

1. 동방에서 시작되는 마지막 구원의 역사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한 책입니다(요5:39). 성경은 이 땅에 임하시는 구원자가 오실 장소에 대해서 예언하고 있습니다. 초림 예쑤님께서도 구약 미가 선지자가 예언한대로 베들레헴에서 태어나셨습니다(미5:2). 그렇다면 두번째 임하시는 재림 예수님께서는 어디에 오시기로 예언되어 있을까요? 마지막 구원은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야 이루어지기 때문에(히9:28, 눅21:27-28) 그 답을 얻으려면 마지막 구원의 역사가 어디에서 시작되는지 알아보면 됩니다. 

요한계시록 7장 1-3절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바람이 놓이면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재앙이 닥친다고 했으므로 바람은 재앙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땅 사방의 바람은 전 세계를 멸망시킬 최후의 재앙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인을 치는 역사는 하나님께서 베푸시는 마지막 구원의 역사입니다. 그런데 그 구원의 역사가 어디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하였습니까? 해 돋는 데 즉, 동방입니다. 따라서 재림 예수님께서는 해 돋는 동방에 오십니다. 

 

2. 동방에 오시는 재림 예수님

인치는 사업 곧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는 동방이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는 장소입니다. 구약 이사야서에도 동일한 예언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사야 46장 10-13절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모략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 ... 내가 나의 의를 가깝게 할 것인즉 상거가 멀지 아니하니 나의 구원이 지체치 아니할 것이라 내가 나의 영광인 이스라엘을 위하여 구원을 시온에 베풀리라 

여기서 독수리는 이어지는 말씀을 통해 볼 때 하나님의 구원을 이룰 사람을 비유한 것입니다. 그런데 성경에서는 백성들과 함께하시며 그들을 구원하시는 하나님을 '독수리'로 묘사하고 있습니다(출19:4, 신32:11-12). 그러므로 이 예언은 하나님께서 동방 먼 나라에 오셔서 구원을 베푸신다는 뜻입니다. 동일한 예언이 이사야 41장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사야 41장 2-4절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열국으로 그 앞에 굴복케 하며 그로 왕들을 치리하게 하되 그들로 그의 칼에 티끌 같게, 그의 활에 불리는 초개 같게 하매 그가 그들을 쫓아서 그 발로 가보지 못한 길을 안전히 지났나니 이 일을 누가 행하였느냐 누가 이루었느냐 누가 태초부터 만대를 명정하였느냐 나 여호와라 태초에도 나요 나중 있을 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이 예언도 하나님께서 동방 먼 나라에 한 사람으로 오셔서 구원을 이루실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이사야 41장 17-18절 
가련하고 빈핍한 자가 물을 구하되 물이 없어서 갈증으로 그들의 혀가 마를때에 나 여호와가 그들에게 응답하겠고 나 이스라엘의 하나님이 그들을 버리지 아니할 것이라 내가 자산에 강을 열며 골짜기 가운데 샘이 나게 하며 광야로 못이 되게 하며 마른 땅으로 샘 근원이 되게 할 것이며  

자산에 강이 열리고 광야가 못이 되며 마른 땅이 샘 근원이 되는 기적같은 일은 누가 오셔야 일어날까요? 성경은 생수의 근원이신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실 때 그러한 일이 일어난다고 증거합니다. 그러므로 이사야 41장의 예언 역시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친히 동방에 오신다는 예언입니다. 그렇다면 이사야서에 예언된 동방에 오시는 하나님 즉 그리스도는 초림 예수님일까요, 재림 예수님일까요? 재림 예수님입니다. 왜냐하면 초림 예수님께서는 동방 먼 나라가 아닌 이스라엘에 오셨기 때문입니다. 

 

3. 해 돋는 동방의 먼 나라 대한민국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시는 해 돋는 동방의 먼 나라는 어디일까요? 그 답을 얻으려면 두 가지를 알아야 합니다. 

첫째, 그 곳은 선지자들이 계시를 본 장소를 기준으로 동방 먼 나라여야 합니다. 

사도 요한이 계시를 본 장소는 밧모섬이었고, 이사야 선지자가 계시를 본 장소는 이스라엘나라였습니다. 그곳을 기준으로 실제 세계지도에서 동방 먼 나라를 찾으면 대한민국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성경에 예언된 동방은 요한계시록 7장의 예언대로 하나님의 인침이 시작된 곳이라야 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인은 무엇입니까? 최후의 재앙을 면하게 하는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그런데 유월절 진리는 대한민국에서 나타났습니다. 

이 예언대로 대한민국에 오셔서 하나님의 인을 치심으로 우리를 구원해주시고 생명수를 허락해 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예언 따라 동방에 오신 재림 예수님이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