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 korea

옥천 맛집 남경루

goodgood 2022. 3. 13. 11:45

옥천 맛집 남경루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저희 시어머니께서 옥천으로 이사가신지도 꽤 시간이 지났습니다 

옥천으로 이사하시고 훨씬 건강한 모습으로 생활하셔서 저도 너무 좋더라고요 ! 

한달에 한번, 두달에 한번 시간이 될때마다 뵈러 가는데 

지금 시외할머니를 모시고 계셔서 예전처럼 같이 식사를 하러 나가기 어려운 상황이 되었어요 ~

그래서 남편과 둘이서 따로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검색해서 찾아간 남경루

충북 옥천군 옥천읍 동부로 10

옥천 IC를 빠져나와서 향수공원오거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답니다 ! 

옥천 맛집 남경루

와서 드시는 경우보다 배달이나 포장이 훨씬 많습니다 

저희 말고 한테이블 정도만 더 있었습니다 

분주한 주방에 비해 한산했던 가게 안인데요 ~ 

요구르트를 주셔서 마음을 빼앗겼어요 ㅋㅋㅋ 

저는 짜장면에 메추리알 넣어주시거나 이렇게 요구르트를 주시면 마음을 빼앗깁니다 ㅋㅋㅋㅋ 

저는 간짜장, 신랑은 짬뽕 그리고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 

옥천 맛집 남경루

사진을 다시보니 침이 엄청 고이네요 ㅋㅋㅋㅋ 

여기 탕수육이 조금 특이하죠 ? 소스맛도 조금 틀리고 고기로 꽉 차있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 

달고 짭쪼롬한 소스에 바삭하고 두툼한 탕수육을 먹으니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 

급하게 찾아서 들어갔는데 기대 이상이였습니다 ~ 

간짜장은 맛이 슴슴했습니다 ~ 처음에는 너무 싱겁다고 생각했는데 다 먹고 나서는 짜지 않고 하니까 더 좋더라고요 ~ 

짬뽕도 너무 맛있었어요 ! 삼선짬뽕인지 그냥 짬뽕인지 지금 기억이 안나네요 ;;; 어쨌든 맛있었어요 !

다음에 옥천에 가면 다시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 

'in kor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복에 먹은 삼계탕, 갈비탕  (16) 2022.07.31
덕유산휴게소에서 한우맛남국밥  (29) 2022.06.05
서울 롯데월드몰 진가와  (22) 2022.03.06
서울 센트럴시티 딤딤섬  (22) 2022.02.20
서울 스카이 야경(잠실롯데타워)  (24) 2022.02.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