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 korea

서울 롯데월드몰 진가와

goodgood 2022. 3. 6. 12:02

서울 롯데월드몰 진가와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어느새 추운 겨울이 가고 봄이 찾아 왔네요 ~ 

추운 겨울이 가고 봄이 오듯이 어려운 시간이 지나가고 평범한 일상이 오면 좋겠습니다 ~ 

오늘도 사랑하는 가족들과 소중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오늘은 지난 가을 짧은 서울 여행에서 저녁식사를 했던 롯데타워 식당가에 있는 진가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오랜만에 가는 서울이라 무엇을 먹을지 찾아보고 고민했는데요 ~ 

제가 먹어보고 싶었던 메뉴가 있어서 진가와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100% 저의 취향이라서 신랑이 크게 반가워하지는 않았지만 ! 맛있어서 기분이 풀렸어요 ㅋㅋㅋ 

서울 롯데월드몰 진가와

진가와는 롯데월드몰 6층 식당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 보시면 알겠지만 일식당입니다 ~ 

https://www.instagram.com/jinkawa_korea/ 

360년을 이어온 진가와는 일본 국가공인 명장 진가와 토시오 장신의 전통 면과 갓포요리를 선보이는 곳입니다 

갓포요리란 자르고 삶고 요리하다라는 뜻으로 일식의 틀에 맞춰 형식을 갖춰 나오는 가이세키보다는 좀 더 가볍고 자유스러우면서 이자카야나 선술집보다는 수준 높은 단품요리를 말합니다 ! 

이렇게 깊이 생각하지 않고 메뉴만 찾아보고 간거여서 ㅋㅋㅋ 저도 찾아봐서 알게 된 내용입니다 ~ 

 

서울 롯데월드몰 진가와

밖이 시원하게 보이지는 않았지만 밥을 먹어가면서 조명이 켜지고 해가 지는 모습은 멋졌습니다 ~ 

저는 여러가지 음식을 한꺼번에 먹을 수 있게 사시미 스시 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 

서울 롯데월드몰 진가와

저희 부부가 주문한 사시미 스시 정식입니다 ~ 사실 사시미는 신랑을 위한 메뉴이고 초밥은 저를 위한 메뉴였습니다 ~ 

튀김, 사시미, 초밥, 우동이 함께 나오는 정식입니다 ~ 단무지와 오이절임 그리고 가운데 크림치즈인지 그릭요거트인지 잘 기억이 안나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 

서울 롯데월드몰 진가와

 

제가 먹어보고 싶던 메뉴는 초밥 중에 소바마키입니다 ~

밥 대신 소바를 넣고 김밥처럼 만든 요리인데요 ~

교토에서 유명한 음식인데 먹어본적이 없어서 맛이 너무 궁금했거든요 ! 

맛이 강하지 않고 재료 본연의 맛이 나고 오이가 들어 있어서 상큼함이 있었습니다 

고등어초밥도 나와서 신기했고요 ! 비리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 

튀김과 우동은 말할거 없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 면이 특이하죠 ? 진가와 장인의 우동입니다 ~ 

신랑은 너무 맛있는데 양이 적다고 하고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 

음식을 먹으며 여행하는 기분이 들어서 좋더라고요 ! 

 

 

'in kor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덕유산휴게소에서 한우맛남국밥  (29) 2022.06.05
옥천 맛집 남경루  (24) 2022.03.13
서울 센트럴시티 딤딤섬  (22) 2022.02.20
서울 스카이 야경(잠실롯데타워)  (24) 2022.02.13
여수 케이블카 2탄  (29) 2022.01.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