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할매떡볶이 가수원점 후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주말부터 계속 춥고 눈이 오는 날씨네요 ~ 

지금도 공중에서 눈이 흩날리고 있습니다 ! 

2월이 되니 더 추워지는거 같은데 ㅜㅜ 다들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래요 ~ 

옷도 따뜻하게 입으시고 음식도 따뜻한걸로 드시고요 ~ 

 

 


저희 신랑은 떡볶이를 사랑합니다 ~ 그 외에 햄버거와 밀가루도 사랑하지요 ㅋㅋㅋㅋ 

왠만하면 집에서 해먹기는 하는데 그래도 한번씩 사먹고 싶어지기 마련이지요 ~ 

요기요에서 얼마이상 구매하면 할인금액이 올라가는게 있는데 그렇게 떡볶이 할인이 되는 곳에서 주문을 하게 되었답니다 ~ 그 곳이 오늘 소개할 우리할매떡볶이입니다 ! 

요즘 TV에서도 떡볶이 PPL이 참 많더라고요 ~ 요즘 떡볶이가 대세인가 싶기도 하고 ~ 우리할매떡볶이도 처음 들어본 곳이라 호기심에 주문을 하게 되었지요 ~ 

 

우리할매떡볶이 가수원점 후기

떡볶이는 두 종류로 주문했어요 ~ 하나는 가래떡 떡볶이이고 하나는 로제 떡볶이입니다 ~ 

이것저것 많이 시켜서인지 아니면 느끼하다는 생각이 들어서인지 로제는 맛만 보는 수준으로 먹고 버리게 되었어요 ;;;

저는 가래떡 떡볶이가 추천입니다 ~ 쌀떡이라 좋고 소스도 맛있고 떡이 씹히는 느낌도 좋아요 ~ 

우리할매떡볶이 가수원점 후기

다음으로는 가격도 맞춰야하고 배도 고프고 해서 사이드메뉴를 주문했는데요 ~ 

참치국물비빔밥 (이름이 특이하죵), 어묵과 튀김까지 주문했습니다 ! 

참치국물비빔밥 맛있었어요 아마 떡볶이 국물에 참치랑 김, 아마도 마요네즈소스였던거 같은데 ! 

아주 싹싹 비벼서 다 먹어 치웠답니다 ~ 

세가지 메뉴 모두 맛있었어요 ! 이렇게 양을 푸짐하게 시켜서 결국 로제 떡볶이에는 손이 안가고 말았지만요 ㅜㅜ 

사진을 보니 다시 먹고 싶네요 ~ 뜨끈한 어묵 국물도 땡기고 바삭한 튀김도 땡기고 매콤한 떡볶이도 땡기고 !!!!

오늘 일요일인데 가족들하고 맛있는 식사 하시면서 따뜻하게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