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 것이 당긴다 ! kiri 진한 크림치즈 마카롱 !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요즘에 저는 고민에 빠졌습니다 ㅜㅜ 

건강검진 결과로는 당뇨 전 단계라고 해서 먹는거 잘 조절해야 하는데

자꾸만 단 것이 당깁니다 !!!! ㅜㅜ

그래서 휴대폰 사진에는 계속 달달한 디저트가 가득 ~~~~ 

오늘은 그 중에 하나를 소개해드려요 ~ 

 

단 것이 당긴다 ! kiri 진한 크림치즈 마카롱 !

 

오늘 소개할 디저트는 마카롱입니다 ~ 

마카롱은 가격도 비싸고 가게마다 호불호가 많이 갈려서 저렴하고 맛있는 곳만 찾아 먹었는데

거리상 가기 어려운 곳이 많아서 쭈욱 ~ 못 먹었던 디저트입니다 ! 

그래서 이번에는 GS25 편의점에서 팔고 있는 마카롱을 도전해보았습니다 ~ 

저는 kiri치즈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 

kiri치즈가 들어간 진한 크림치즈 마카롱을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 

 

단 것이 당긴다 ! kiri 진한 크림치즈 마카롱 ! 

 

맛은 총 세가지 입니다 ~ 플레인, 블루베리, 자두맛인데요 ~ 

안에 진한 크림치즈와 달달한 잼이 들어가있습니다 ~ 

플레인은 그냥 깔끔한 맛이고 블루베리 마카롱에는 블루베리 잼이 들어 있고 자두 마카롱에는 자두잼이 들어가 있어요 ~

저는 자두는 좀 생소했는데 무난한 맛이였습니다 ~ 

 

단 것이 당긴다 ! kiri 진한 크림치즈 마카롱 !

 

마카롱의 쫀듯함과 크림치즈의 꾸덕한 맛과 잼의 달달한 맛이 잘 조화되어 있었어요 ~

물론 엄청나게 기대하고 먹지 않았기 때문에 만족한 부분도 있었습니다 ~ 

그리고 이렇게 편의점 디저트를 먹을때는 치즈제품이 실패가 적기도 하고요 ! 

신랑에게 말도 안하고 혼자 다 먹어버렸어요 ㅋㅋㅋㅋ 

하여튼 ! 단 것을 자중해야 하는데 ㅠㅠ 걱정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