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 &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다들 기분 좋은 휴일 보내셨나요 ?

요즘은 너무 날씨가 좋아서 잠깐만 산책을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날들입니다 ! 

남은 시간도 가족들과 즐겁게 휴일 마무리 하세요 ^^

 


지난 연말에 오랜만에 대학때 친했던 동기와 다시 연락을 하면서 

신랑하고 치킨먹으면서 연말 잘 보내라고 기프티콘을 선물했었습니다 ~

근데 이번에는 친구가 신랑이랑 데이트하라며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보내주었어요 !

그래서 진짜 오래만에 신랑과 카페 데이트를 했네요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 &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그냥 커피만 보내줘도 너무 좋았을텐데 달달한 디저트를 두개나 포함해서 보내줬어요 ! 

우선 아메리카노 두잔 ! 그리고 이름이 기억안나 열심히 스타벅스 홈페이지를 뒤져서 찾은 디저트 두 종류 ! 

하나는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였고 다른 하나는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입니다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 &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왼쪽 사진이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인데요 많이 달지 않고 푹신 푹신한 카스테라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오른쪽 사진이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인데 전 완전 반해버렸습니다 ~ 

생크림이 많이 달지 않으면서 바움쿠헨이 너무 부드러운거예요 ~ 

진짜 아메리카노와 찰떡인 디저트였습니다 ! 

그리고 밥 먹을때보다 배가 부르더라고요 ㅋㅋㅋㅋ 

평일 낮에 카페에 앉아서 신랑과 얘기도 하고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까지 마시니 너무 좋은 하루가 되었습니다 !

친구에게도 바로 인증샷을 보냈죠 !! 

친구 덕분에 카페데이트도 하고 너무 좋은 하루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