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수여행 5탄 둘째날 점심 고소먹방 !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완연한 가을날씨네요 ~ 휴일에 맑은 하늘을 보니 기분이 너무 좋네요 !! 

여러분도 가을 날씨 만끽해보시기 바랍니다 ~ 

 


오늘은 여수여행 5탄으로 둘째날 점심을 먹었던 고소먹방을 소개해드립니다 ~ 

여수시 고소동은 제가 중학교시절 살던 동네입니다 ~ 진짜 오랜만에 다시 가본거 같아요 ~ 

여기가 이렇게 핫한 곳이 되어 있을 줄 저는 상상을 못했어요 ~ 하긴 거의 20년이 지난 이야기라 ㅜㅜ ㅋㅋㅋㅋ

예전에 살던 곳이 지금은 젊은 이들과 관광객이 넘치는 곳이 되었다니 진짜 알 수 없는 일입니다 ~ 

 

여수여행 5탄 둘째날 점심 고소먹방 !

 

고소동은 굉장히 지대가 높은 곳에 있어요 산을 둘둘 둘러서 마을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그래서 경관이 진짜 좋습니다 !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보니 돌산대교가 한눈에 들어오는 멋진 풍경이 펼쳐지네요 ~

주차만 성공하신다면 쭉 걸으면서 구경하셔도 너무 좋을 장소입니다 !!

공용주차장이나 고소아파트 주변에 주차하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 

 

여수여행 5탄 둘째날 점심 고소먹방 !

 

점심을 먹기 위해 간 곳은 ! 우리 부부가 좋아하는 분식입니다 ~ 

둘째날 묵을 숙소와 멀지 않으면서 새롭게 바뀐 곳 구경도 하고 싶어서 고소동으로 장소를 택했는데요

맛있는 떡볶이집을 발견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 

다행이 사람이 붐비지 않아서 편안하게 먹고 나왔어요 !!

 

여수여행 5탄 둘째날 점심 고소먹방 !

아침에 이미 전날 엄마 아빠가 사주신 샌드위치와 옛날 햄버거를 먹은 탓에 간단하게 세트메뉴만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간단하지 않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저희에겐 적은 양이예요 ㅋㅋㅋ

떡볶이, 떡밥, 탄산음료 1개, 수제튀김이 나오는 고소세트를 먹었는데요 

튀김은 김말이 두개, 고구마, 만두, 메추리알이 나옵니다 ~ 

메뉴 구성이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  

 

여수여행 5탄 둘째날 점심 고소먹방 !
여수여행 5탄 둘째날 점심 고소먹방 !

 

보시다 시피 아주 넓은 가게는 아니지만 아담하고 귀여운 곳이였어요 ~ 

먼저 주문과 계산을 하시고 기다리시면 되고 음료수는 직접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 

T멤버쉽 할인이 되더라고요 ! 럭키였습니다 ㅋㅋㅋㅋ 덕분에 더 저렴하게 먹었어요 ~ 

 

여수여행 5탄 둘째날 점심 고소먹방 !
여수여행 5탄 둘째날 점심 고소먹방 !
여수여행 5탄 둘째날 점심 고소먹방 !
여수여행 5탄 둘째날 점심 고소먹방 !

 

저희가 시킨 고소세트입니다 ~ 저희에게는 적당한 양이였어요 ㅋㅋㅋ 배고파서 가시면 모자랄 수도 있어요 !!

떡볶이 떡이 긴 면 모양이라 합격 ! 매콤달콤 맛있었어요 ~ 

튀김도 너무 귀엽죠 ㅋㅋㅋ 메추리알 튀김하고 고구마 튀김 맛있었어요 ~ 

그리고 저는 떡밥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 

갓김치가 들어간게 신의 한수입니다 !! 이건 거의 제가 엄청 적극적으로 먹은거 같아요 ~

저기 하얀 소스와 갓김치만 있으면 집에서 해먹고 싶더라고요 !! 

아기자기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맛있는 거 먹고 좋은 뷰 보면서 보내면 좋을 곳입니다 ~ 

 

다음은 고소동의 멋진 뷰를 볼 수 있는 카페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