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수여행 4탄 디오션 호텔에서 1박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지난 여름 휴가로 다녀온 여수 이야기를 쭉 여러분께 해드리고 있는데요 ! 

벌써 질리시는 건 아니죠 ? ㅋㅋㅋ 아직 많이 남아서요 ~

여수 여행한다고 생각하시고 봐주시기 바랍니다 !!

 


오늘은 첫날 묵었던 디오션 호텔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여름은 언제나 숙소를 잡기 어렵고 비싸지요 ~ 디오션호텔은 그 중에서 가격과 시설이 무난했던 곳입니다 ~

여수는 진짜 비싸고 ㅜㅜ 잡기도 어렵더라고요 ㅜㅜ

하루는 아주 좋은 곳에 묵고 하루는 가성비 좋은 곳을 가자 싶어서 결정한 가성비 좋은 곳이 디오션이였습니다 ~ 

전에 워터파크를 이용하고 하루 묵어본 적이 있어서 어떤지 알고 가는 곳이라 낫더라고요 ~

 

여수여행 4탄 디오션 호텔에서 1박

 

인터넷에서 예약을 하고 갔는데 이벤트 중이라 핸드크림과 손세정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

전 이런게 너무 좋더라고요 ! 별거 아니여도 기분을 up up 시켜줍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이곳도 물론 발열체크 등 꼼꼼하게 하는 곳이였어요 ~

 

여수여행 4탄 디오션 호텔에서 1박

전에는 바다가 잘 안보이는 방이였는데 이번에는 뷰가 제일 좋은 방으로 배정을 받았습니다 !!!

체크인할때 부탁드렸는데 진짜 제일 좋은 곳으로 해주셔서 기분 up up입니다 ㅋㅋㅋ

침대에 누워서 보는 뷰에요 ㅋㅋㅋㅋ

 

여수여행 4탄 디오션 호텔에서 1박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방이였어요 좁지도 않고 욕실도 넓고 너무 좋았어요 

특히 누워서 보는 바다뷰가 진짜 최고였습니다 

호수가 기억이 안나는데 ... 1006호? 1306호? 였던거 같아요 ;;;;;;

 

여수여행 4탄 디오션 호텔에서 1박

 

침대 옆쪽 창문으로 보면 디오션 리조트와 바다가 보이는 뷰입니다~

디오션 호텔보다 디오션 리조트가 좀더 인기가 있어요 ~

워터파크와 연결되어 있어서 더 편하기도 한거 같아요 ~

저희 부부는 이번에 워터파크는 가지 않아서 호텔도 나쁘지 않았어요 !

 

여수여행 4탄 디오션 호텔에서 1박
여수여행 4탄 디오션 호텔에서 1박
여수여행 4탄 디오션 호텔에서 1박

 

밤에 보는 야경도 멋집니다 ㅋㅋㅋㅋ 조금 외진곳에 있지만 워낙 밝아서 문제는 없어요 ~

조금만 더 가면 동동다리라는 곳이 있는데 야경 명소이자 바다 위를 산책할 수 있어 사람이 엄청 오는 곳이 있어요 

거기도 꼭 가보세요 ~

 

여수여행 4탄 디오션 호텔에서 1박
여수여행 4탄 디오션 호텔에서 1박

저희 부부는 덥고 귀찮아서 (부모님과 식사하고 모셔다 드리고 야식까지 먹은 상태라) 숙소 앞 도로에서 바다를 보는 걸로 마무리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저 멀리 보이는 건물들은 웅천이라는 곳인데 여수에서 제일 핫한 곳 ! 그리고 다음날 저희가 요트를 탔던 곳입니다 !

돌산은 비싸고 복잡하니 디오션 호텔쪽도 추천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