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선생, 삼선짬뽕과 간짜장과 크림새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여러분 생활거리두기를 잘 실천하면서 보내고 계신가요 ! 

얼마나 길어질지 모르는 상황에서 서로가 서로를 배려하면서 생활수칙을 잘 지켜가며 지낼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 

그래도 항상 웃으면서 즐겁게 생활하면 건강하게 보낼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 

 


재난지원금을 신청해서 받은 뒤 저희 부부는 오랜만에 외식을 했습니다 ~ 

팔선생에서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러 가고 나서 두번째 방문이였는데요 그때 먹었던 크림새우가 너무 먹고 싶어서 가게 되었습니다 ! 탕수육이 아닌 크림새우 너무 럭셔리한 외식이죠 ㅋㅋㅋ

 

팔선생, 삼선짬뽕과 간짜장과 크림새우
팔선생, 삼선짬뽕과 간짜장과 크림새우

 

중화요리는 비싸지요 ! 하지만 비쌀수록 맛있지요 ! 오랜만에 크림새우를 다시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 

새우가 크고 통통하니까 먹는 맛이 납니다 ! 

이 뒤로도 계속 크림새우가 먹고 싶어서 노브랜드에서 판매하는 크림새우를 사다 먹었답니다 ! 

 

팔선생, 삼선짬뽕과 간짜장과 크림새우

 

신랑은 무조건 짬뽕 ! 이날은 푸짐하게 삼선짬뽕으로 먹었습니다 ~ 

자극적이지 않지만 맛있는 짬뽕이예요 ~ 

신랑은 이렇게 매운걸 먹으면 자꾸 기침을 하는데도 짬뽕만 찾더라고요 ! '

 

팔선생, 삼선짬뽕과 간짜장과 크림새우

 

저는 항상 짜장을 먹습니다 ~ 얼마전에 배달시켜 먹은 간짜장이 너무 실망스러웠는데 팔선생에서 다시 도전한 간짜장은 너무 맛있더라고요 ! 

신랑 맛있다고 많이 뺏어먹었어요 ㅜㅜ ㅋㅋㅋㅋ 

오랜만에 식당에 가서 외식하니 기분이 좋더라고요 ! 

맛있는 음식과 가족과 외출 ! 이게 진짜 행복한 일상이 아닌가 싶습니다 ~ 

여러분도 오늘 일요일에 가족들과 맛있는 거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