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예스 big 바나나 & 초코 크림 먹었습니다 !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왜 여자는 단것에 끌리는가 !! ㅋㅋㅋ 한동안 자제 했는데 오랜만에 달달한걸 먹어보았습니다 !! 

마트에서 세일하길래 데리고 왔습니다 ~ 가격이 세일 안하면 사먹기 부담스러워요 ㅜㅜ 

 

 

오예스 big 바나나 & 초코 크림 먹었습니다 !
오예스 big 바나나 & 초코 크림 먹었습니다 !
오예스 big 바나나 & 초코 크림 먹었습니다 !

 

일반 오예스보다 얼마나 큰가 사진으로는 실감이 안나는거 같아서 리모콘과 함께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 

리모콘과 거의 비슷한 크기지요 ! 보통 오예스보다 1.5배에서 2배정도 되는거 같아요 ~ 

저는 뭐든지 오리지널을 가장 선호하는 편인데 바나나 & 초코크림 맛이 넘 궁금하더라고요 ! 

오예스 big 바나나 & 초코 크림 먹었습니다 !

 

사진이 선명하지 않아서 ㅜㅜ 죄송합니다 ~ 위가 초코크림이고 아래가 바나나크림입니다 ~ 

한마디로 말하자면 완전 달달 ! 당지수 팍팍 올라가는 맛입니다 ! 

단게 땡길때만 드세요 ㅋㅋㅋ 안그럼 넘 달아서 놀라실거 같아요 ㅋㅋㅋ 아메리카노가 생각나는 맛 ! 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