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이제 지난 여름 서울나들이 이야기도

마무리가 되어 가는데요 






오늘은 둘째날 저녁식사로 먹은

코엑스몰 버거비 수제버거를 소개해드릴게요 ! 





저와 신랑은 햄버거를 넘넘 좋아하지요

하지만 다른 음식보다 햄버거를 먹을때 살이 찌는 속도가 2배라서

늘 자제하고 있는데 





서울까지 나들이 가서 햄버거 안먹을 수 없죠 ?





오랜만에 쉑쉑버거를 먹으려다가

둘째날은 코엑스몰을 벗어나지 말자는 의지로 ! 




재밌게 영화 신과함께를 보고 

버거비로 향했습니다 ! 













코엑스몰 버거비 / 수제버거 / 미소버거 & 멤피스버거






지하철역 출입구와 가까와서 

찾는건 어렵지 않으실거 같아요 ~ 





인터넷으로 찾아봤을때 후기가 제법 있어서 가게 되었어요 











코엑스몰 버거비 / 수제버거 / 미소버거 & 멤피스버거







외국인이 뽑은 1위 수제버거라고 하는데

저는 한국사람이 애매하지요 

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맛있는 수제버거라는 뜻으로 받아들였는데

조금 웨이팅이 있어서 메뉴판을 정독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이미 마음속에 메뉴는 정하고 왔던터라서 ! 




바로 미소버거와 멤피스버거입니다 



미소버거는 미소된장 소스가 들어간건데 꽤나 호평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신랑 취향을 저격해서 멤피스버거로 정했습니다 





그리고 싱글콤보를 추가해서 

음료와 감자튀김도 주문했습니다 





수제버거라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

이왕 가실거면 런치메뉴를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 









코엑스몰 버거비 / 수제버거 / 미소버거 & 멤피스버거







웨이팅이 생각보다 조금 길었는데 

이왕이면 좋은 자리를 주려는 배려였더라고요 





근데 배고픈 우리 부부는 자리상관없다고 말해

형광등도 없고 사람들이 많이 왔다갔다하는 가운데 테이블에 앉게 되었어요 





버거비는 무슨 미국 영화에 나올 깜깜한 레스토랑 같아요 



너무 어두우니 꼭 창가자리쪽으로 앉으시길 ! 








코엑스몰 버거비 / 수제버거 / 미소버거 & 멤피스버거








신랑을 위해 주문한 멤피스버거입니다 




빵 뚜껑이 열려서 나왔어요 

ㅋㅋㅋㅋ






소고기 패티와 베이컨이 함께 나오고

다진 피클도 들어 있어서 맛있더라고요 





여기 소고기 패티 정말 맛있습니다 ! 




비싸지만 맛있어요 ! 









코엑스몰 버거비 / 수제버거 / 미소버거 & 멤피스버거






제가 주문한 미소버거입니다 




파인애플과 토마토도 들어 있고 

소고기 패티도 너무 맛있었어요 




전혀 미소된장소스라고 생각되지 않는 맛이였고 

느끼하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 





기다려서 주문하고 먹기까지는 시간이 넘넘 길었는데

먹는 속도는 빛의 속도였어요 




다른 테이블은 비슷한 양의 음식을 시키고도

얘기하면서 조금씩 먹던데 

우리 부부에게는 그런건 어울리지 않아요 





후다닥 먹고 숙소가서 야식타임 

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수제버거는 맛있지만

양이 적고 비싸요 

잊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