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 korea

코엑스몰 삐에로쇼핑

goodgood 2018. 9. 25. 18:00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계속해서 이어지는 서울 나들이 이야기 !





점심을 맛있게 회전초밥을 먹고

드디어 본격적인 구경과 더불어 쇼핑을 시작했습니다 





8월 초 정말 살인적인 폭염이였기에

코엑스몰과 같은 곳들이 정말 인기도 많고 사람도 많았었죠 





이날 메가박스에서 신과함께를 보고 저녁까지 먹는 일정이여서

쭉 ~ 코엑스몰을 구경했습니다 






하지만 그 구경의 핵심은 

삐에로 쇼핑 ! 








코엑스몰 삐에로쇼핑 - 별마당도서관












별마당도서관도 사실 처음 가보긴 했습니다 

코엑스몰 가본지가 너무너무너무 오래되어서 

이제야 구경을 해봤어요 





확실히 별마당 도서관을 기점으로 길을 찾으면 쉽기도 하고 

규모도 어마어마하고 

사람도 어마어마하더라고요 ! 





저는 별마당도서관에서는 책 못볼거 같아요 

솔직히 ㅋㅋㅋㅋ








코엑스몰 삐에로쇼핑 






열심히 열심히 찾아간 삐에로쇼핑 ! 



일본의 돈키호테를 모델로한 곳이고 

사람이 정말 정말 많았습니다 





사실 내부 구조라든지 

판매중인 다양한 물건을 소개해드리고 싶었는데

너무 복잡하고 사람도 많아서 포기 ! 




그리고 보기 민망한 물건들도 있어서 

조심 조심 ! 





성인용품을 파는 코너도 있는데 

천 한장으로 가려져 있어서 ... 

청소년들 주의 바람 ! 






저는 거기서 구입한 물건 위주로만 소개해드릴게요 

중간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가운데 쯤에 세일하는 물건을 매대에 쭉 쌓아놓은 곳이 있어요 





사실 가격이 엄청 싸다는 곳은 절대 아니고 

단지 엄청 다양한 물건이 있고 

쉽게 접하지 못할 물건들이 많아서 구경가기 좋은 것 ! 











코엑스몰 삐에로쇼핑 





400원에 구입한 샤프란 연꽃향 섬유탈취제입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뚜껑이 사라져 없었어요 

그래도 제일 좋아하는 섬유유연제랑 같은 제품이라 

구매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코엑스몰 삐에로쇼핑 





두번째는 글러브 샤워타올입니다 




저는 이걸 주로 샤워할때 사용하는데요 

어릴때 이태리타월의 아픈 기억이 있어서

보드라운게 좋더라고요 





500원에 구입한거 같습니다 








코엑스몰 삐에로쇼핑 





신랑이 필요해서 산 와이드미러 

가격은 만원이 안된 제품같아요 




거울이 넓고 길어서 보기 좋다고 하더라고요 



삐에로쇼핑에는 자동차 용품도 굉장히 많습니다 ! 








코엑스몰 삐에로쇼핑 






두피 마사지기만 보면 지나칠 수 없는 신랑 

그러고 보니 이건 삐에로쇼핑이 아니라 버터에서 구입한거 같아요 




3천원정도 했던거 같은데

그렇게 시원한건 아닌거 같아요 ~







코엑스몰 삐에로쇼핑 





다음은 페리오 펌핑치약입니다 

가격이 비싼제품인데 50%정도 세일해서 2천원대에 구입한거 같아요 





한번쯤 써보고 싶어서 충동구매하게 되었네요 ~ 








코엑스몰 삐에로쇼핑 






요것도 충동구매한 제품

한참 더운 날씨에 발포비타민에 꽂혀 있을 때라서

얼른 구매했습니다 




여름 내내 하나씩 먹으면서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코엑스몰 삐에로쇼핑 







마지막으로 라무네입니다 

라무네는 일본에서 오래되기도 하고 유명한 사이다인데요 




사이다라고 하기보다 

소다 맛 탄산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리병에 들어 있고 안에 구슬이 들어가 있죠 





저도 마셔보는건 이번이 처음

개당 천원이 쪼금 넘는 가격인데

다른 곳보다 저렴해서 신랑과 사이좋게 하나씩 사서 마셨습니다 





구슬을 힘껏 밀어내야 먹을 수 있는데

생각보다 힘도 많이 들고 어려워요 




여자분 혼자라면 시도하지 않으시는걸 추천해요 





저는 맛있었는데 신랑은 기대를 너무해서인지 실망이라고 하더라고요 ~ 





삐에로쇼핑은 일본제품들, 식료품들, 피규어도 많이 취급하고 있으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