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오늘 Edge와 인터넷익스플로어의 상태가 

좋지가 못해서 포스팅을 못할 뻔 하였습니다 





티스토리와 다음만 열리지 않는 

황당한 사건 ! 





혹시 저와 같은 현상을 겪으신 분 없나요 ㅜ ㅜ 




저 진짜 완전 당황하였어요 



30분정도 지나서 다시 접속하니 접속이 되는데

관리페이지로 넘어가지 않아 또 다시 시도해봐야 할 듯 싶어요 ! 






그래도 지금은 로그인도 되고 블로그도 열려서

포스팅 하게 되어 기쁩니다 !! 






드디어 기나긴 일본여행의 모든 이야기를 마치고

오늘부터는 지난 여름휴가로 다녀온 서울 나들이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그 첫번째 이야기로 

파미에스테이션의 최고 인기 맛집 

빌라드스파이시를 소개해드릴게요 ! 













서울로 떠난 여름휴가 / 파미에스테이션 빌라드스파이시 / 즉석떡볶이





빌라드스파이시는 저희 부부가 파미에스테이션에 갈때마다

길게 줄을 서 있던 식당이였습니다 




줄서서 기다리는 걸 너무 싫어하는 저희 부부는

지금까지 한번도 그곳을 도전하지 못했죠 




도대체 무얼 팔기에 그렇게 줄을 서나 쳐다보면

다 같이 즉석떡볶이를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도대체 뭐가 맛있길래 즉석떡볶이집에 줄을 서나 너무 궁금했는데

드디어 저희 부부가 줄을 서서 먹어보았습니다 







서울로 떠난 여름휴가 / 파미에스테이션 빌라드스파이시 / 즉석떡볶이










여기는 몹시 비싸고 고급진 즉석떡볶이집이였습니다 



사실 가기전에 이미 인터넷으로 사전조사를 했던터라서 

가격대는 알고 갔지만 ... 역시 자주 갈 곳은 아니예요 




주문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우선 사이즈를 선택합니다 

스몰(2인분)이냐 미디움(3인분)인이냐를 정하세요 



미리 말씀드리지만 정말 스몰입니다 

배고파요 다음에는 미디움을 먹겠어요 





그리고 약간 매운맛, 중간 매운맛, 많이 매운맛을 고르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토핑 

말 그대로 무슨 사리를 넣을 것이냐인데 

무조건 배부른걸로 팍팍 넣으세요 




저희 부부는 해물토핑만 선택했다가 너무 적은 양에 당황해서

라면사리를 긴급추가했습니다 




사실 튀김을 같이 먹고 싶었는데 오래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포기했습니다 





저라면 계란도 넣고 라면도 넣고 

다음에는 볶음밥도 먹을거예요 









서울로 떠난 여름휴가 / 파미에스테이션 빌라드스파이시 / 즉석떡볶이






아 .. 사진은 너무나 아름답고 맛있어 보이고 푸짐해보이지만

저희 부부 정말 당황했어요 




평소 먹던 양의 절반정도로 느껴졌어요 











서울로 떠난 여름휴가 / 파미에스테이션 빌라드스파이시 / 즉석떡볶이






긴급하게 라면사리를 추가해서 끓이니 그제야 안정감이 들었지요 

사진보니 침이 고입니다 



정말 맛있는 냄새가 났어요 




냄새만 맡아도 맛있는 냄새였습니다 


















서울로 떠난 여름휴가 / 파미에스테이션 빌라드스파이시 / 즉석떡볶이






왜 줄서는지 알겠더라고요 

맛있어요 

비싸지만 맛있어요 




정말 배도 고팠지만 맛있어서 싹싹 비워먹었습니다 





여러분께 한번쯤은 가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좀 적게 드시는 분과 가면 더 좋습니다 



왜냐하면 비싸니까요 

ㅋㅋㅋㅋㅋ






맛있는데 비싸서 또 갈 수 있을지 의문인 맛집

빌라드스파이시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