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이제 곧 가정의 달이 다가오는데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까지

5월은 바쁜 한달이 될거 같아요





여러가지 일정상 어버이날에 친정부모님을 못 뵐거 같아서

미리 다녀오게 되었어요 ! 






당일치기였지만 부모님께서

이것저것 정성껏 싸주신 음식에

다시한번 사랑을 느끼게 되었네요 ~









부모님과 함께 맛있는 점심식사를 했는데

여수에 가서 밥을 먹을때마다

자주 내려오는게 아니여서인지

부모님이 꼭 한정식집에서 맛있는 밥을 사주세요 






전라도 음식 맛있기로 소문났지만

한정식은 더 맛있자나요 ~ 







참 여러곳을 다녀와봤는데

오늘 소개할 곳은 음식의 정성이 느껴지는 

침향 한정식입니다 ! 








여수 침향 한정식 ! 정성이 느껴지다 !





침향한정식은 새롭게 생긴 깔끔한 건물의 한정식집은 아니였습니다

세월이 느껴지는 외관이였지요





그런데 그 세월안에

정성이 느껴지는 맛집이였습니다 




위치는 여수시 소호동에 위치해있습니다 









길가에 위치해서 찾기 어렵지 않아요 ~ 









여수 침향 한정식 ! 정성이 느껴지다 !






식당에 도착해보니 벌써 요리가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오리훈제를 무쌈에 싸먹는 음식과

소고기를 새콤한 겨자소스에 담아낸 음식이였는데요 




아주 깔끔하면서 입맛을 돋우더라고요 ! 







여수 침향 한정식 ! 정성이 느껴지다 !








야채샐러드와 롤초밥, 가오리와 홍어를 섞어 무친 회무침도 있었는데

신랑이 가오리와 홍어가 섞인 회무침을 먹으면서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 





저는 데친 소라가 맛있었고

멍게와 해삼도 있었습니다 ! 





여수 침향 한정식 ! 정성이 느껴지다 !




여수 한정식의 특징은 역시 해산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소라, 멍게, 해삼에 이어서

드디어 회가 도착 ! 





요즘은 광어와 농어철이고 하더라고요 




저는 뭔지도 모르고 열심히 먹었지만요 ~ 




개인적으로 가운데 있는 지느러미? 배?부분의 회가

진짜 맛있었어요 !





고소하고 쫀득하면서 너무 맛있어요 ! 

최고 맛있는 부위니까 놓치지 마시길 ~ 










여수 침향 한정식 ! 정성이 느껴지다 !





산낙지 ! 

산낙지 너무 맛있어요 ~ 




고소한 깨소금과 참기름 장에 

찍어서 먹으면 !!!!!! 






엄마가 우리 부부먹으라고

다 양보해주셨어요 ㅜ ㅜ 







여수 침향 한정식 ! 정성이 느껴지다 !






다음으로는 삼합입니다

홍어와 수육과 김치 ! 





저도 신랑도 홍어는 못먹어서

고기와 김치만 먹었습니다 





귀한건데 .. 먹지를 못합니다 

ㅜ ㅜ 







여수 침향 한정식 ! 정성이 느껴지다 !






제가 침향 한정식집에서 정성을 느낀 포인트가

지금부터 등장하는데요 




우선 따끈하게 막 지져서 나온 부침개입니다 




보통 뷔페나 한정식집들은

사온 전을 그냥 부쳐서 내놓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정말 하나하나 다 직접 하시더라고요




맛을 보니 단번에 알겠더라고요 

바로 방금 부쳐서 주셨다는걸 ! 






따끈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








여수 침향 한정식 ! 정성이 느껴지다 !







그리고 정성이 느껴지는 또 다른 음식 떡갈비 ! 




전주에서 먹었던 그 수제 떡갈비처럼

너무 맛있었어요 ! 





이것도 부모님이 저희 부부가 너무 맛있게 먹으니

다 양보해주셨답니다 ㅜ ㅜ 






음식 하나하나 다 직접 만든 정성이 느껴지면서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 








여수 침향 한정식 ! 정성이 느껴지다 !





그리고 보통 한정식에서 나오지 않는 메뉴들이 등장 ! 



첫번째가 바로 들깨탕입니다 




들깨탕 진짜 몸에 좋은 음식인데

진~하게 끓여서 나오더라고요 





몸보신 되는 기분이였습니다 ! 







여수 침향 한정식 ! 정성이 느껴지다 !







방금 구워낸 탱글탱글한 새우와

부드럽게 구운건지 찐건지 구분이 안가는 전복 ! 





배가 진짜 너무 불렀는데

맛있어서 안먹을 수 없었어요 ! 








여수 침향 한정식 ! 정성이 느껴지다 !





드디어 튀김을 마지막으로 음식이 끝나고

마무리 식사가 등장합니다 




튀김사진이 없네요 ㅜ ㅜ 




고구마튀김과 새우튀김이 나왔는데

넘 맛있었어요 ! 




근데 이미 배는 포화상태 ! 




하지만 우리에겐 아직 마무리 식사가 남아있었어요 






여기는 또 다른 한정식집과 다르게

돌솥밥이 나옵니다 !!!!!




진짜 맛있어요 ㅜ ㅜ 누룽지 넘 고소해요 !!!!





그리고 완전 꿀맛 조기구이 !!!!!!!!!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간이 잘 베어서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이날 한정식먹고 배가 안꺼져서 

진짜 힘들었습니다 ! 








여러분 한정식 드실때 각오를 단단히 하셔야

다 드실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여러분께 추천해드립니다 ! 

꼭 ~ 가서 드셔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