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성교육도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처럼 ! 





이제 여름도 끝나가고

학생들의 즐거운 방학도 끝나갑니다 





하나님의교회 학생부들의 여름방학이 어땠는지

너무 궁금했는데 언론보도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는 여름과 겨울에 방학을 맞은 학생들을 위해

캠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유독 하나님의교회마다 인성교육을 적극적으로 진행해오셔서

많은 언론보도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게 되었습니다 









출처: 아주경제





우리 사회 밝은 미래 위한 동행 ' 청소년 소통*공감'


http://www.ajunews.com/view/20180816164816398




오산 하나님의교회, 학부모와 함께하는 청소년 인성교육 마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하계방학 기간을 맞아 미래를 짊어질 꿈나무인 청소년을 위한 건전한 학생문화 확립에 기여해 학부모들한테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오산 하나님의 교회는 12일 인근지역 중고생을 비롯해 교육관계자, 학부모 400여 명을 초대해 명사초청 청소년 인성 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강연은 바른 인성을 갖춘 청소년을 육성하며, 건전하고 올바른 삶의 비전을 제시하는 것이 주된 취지였다. 강사로는 정영우 운천중학교 교장과 심흥선 오산시청 환경과장이 초청됐다. 




행사를 준비한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청소년 인성은 개인이 추구해야 할 덕목을 넘어 사회발전의 원동력이다. 청소년들의 올바른 인성함양을 위한 노력은 어른들의 책임이다. 청소년들이 부모와 사랑을 나누며 행복한 가정에서 성장할 때 우리 사회도 더욱 따뜻해지리라 생각하며 강연을 준비했다. 인성은 가정교육에서 시작된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다.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장과 바른 인성, 행복한 가정과 사회풍토 조성, 이를 통해 목적의식과 삶의 비전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출처: 경남신문




창원시 마산합포구 하나님의교회

청소년에 학교폭력 예방 인성특강



http://www.knnews.co.kr/news/articleView.php?idxno=1256607





창원시 마산합포구 하나님의 교회는 25일 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인성교육 특강을 했다.

‘학교폭력의 이해’라는 주제로 2시간가량 진행된 이날 특강은 경남지방경찰청 생활안전과 권재훈 현장교육강사가 맡았으며 창원지역 청소년들과 학부모 500여명이 수강했다.

자신을 ‘경찰계의 권장사’라 소개한 권재훈 강사는 학교폭력의 최근 경향에 대해 설명하고 학교폭력의 세 꼭짓점이라 할 수 있는 가해자, 피해자, 방관자에 대한 각각의 심리와 처지, 태도 등을 공감되게 설명했다.












대전서구 하나님의교회 명사초청 청소년인성교육 진행


http://www.daejonilbo.com/news/newsitem.asp?pk_no=1327931&r_key=2293192411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미래를 짊어질 꿈나무인 청소년을 위한 인성특강을 개최했다.


지난 25일 대전지역 중고생을 비롯해 교육관계자, 학부모 등 500여 명을 초대해 

서구 만년동 대전서구 하나님의 교회 대강당에서 명사초청 청소년인성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초청강사는 황인호 대전동구청장과 이상귀 대전노인대학 학장을 초청했다. 학업과 입시로 인해 바쁘게 생활해 온 청소년들에게 인성교육을 통해 삶의 방향과 비전을 모색하며 심신안정을 도모하는 기회가 마련됐다. 



하나님의 교회관계자는 "인성은 개인이 추구해야 할 덕목을 넘어 사회발전에 있어 원동력이다. 청소년들의 올바른 인성함양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 어른들의 책임이며 청소년들이 부모와 사랑을 나누며 행복한 가정을 가꾸어 나갈 때 우리의 지역사회도 더욱 따뜻해지리라 생각하며 이번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출처: 경북신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청소년에 바른 인성*진정한 꿈 심어요'

전국적 명사초청 인성교육 '화제'

포항중앙앙 하나님의교회서 특강

영천, 경산, 경주, 울진, 청도 일대 중*고생 등 750여명 참석 '큰 호응'

1부 김종현 의성 금성중*고 교장 '창의융합시대와 인성교육' 주제

2부 허명환 중앙공무원교육원 교수 '괴짜가 되라'제목으로 강연 진행 




http://www.kbsm.net/default/index_view_page.php?idx=215093&part_idx=213






날로 심각해지는 청소년 문제가 비행을 넘어 강력 범죄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온라인상에서는 개개인에 대한 비난이 난무하며 미성년자 처벌 연령을 낮추고 형량을 강화해야 한다는 요구가 빗발친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이 같은 청소년 문제의 근본적 원인을 가족과 사회공동체 해체에 있다고 지적한다. 공동체 안에서 배워야 할, 아픔과 슬픔에 공감할 능력을 갖추지 못한 채 자라난다는 것이다. 이에 인성교육을 교과과정에 편성하는 인성교육진흥법이 시행될 만큼 청소년 인성교육이 강조되고 있다.

 이 가운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청소년들에게 바른 인성을 심어주기 위해 전국적으로 명사초청 인성교육을 열고 있어 화제다. 그 일환으로 지난 15일, 포항시에 위치한 포항중앙 하나님의 교회에서 특강이 개최됐다. 포항, 영천, 경산, 경주, 울진, 청도 일대 중고등학생과 학부모 등 750여 명이 참석해 인성 교육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가늠케 했다.


 교회 관계자는 "무한 경쟁에 내몰려 소중한 것들을 바라보지 못하는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인성과 진정한 꿈을 심어주고자 한다"고 개회사를 통해 이번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이어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행복한 미래를 건강하게 설계하고 개척해 나갈 수 있는 멋진 어른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인성교육도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처럼 ! 












하나님의교회에서 개최한 인성교육과 더불어 

자원봉사에도 참여하며 알찬 방학을 보낸 학생부의 소식에

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 





공부도 물론 중요하지만 앞으로는 바른 인성을 가지게 

더 중요한 시대라고 생각됩니다 




그러한 인성교육에 앞장서 주시고 교육으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자원봉사활동으로도 이어져 실천하는 아름다운 학생들의 모습에

감동이 됩니다 







앞으로 하나님의교회의 다양한 봉사와 활동에 관심을 많이 가져주시고

더 좋은 소식을 또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한 주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