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요즘 날씨는 참으로 변덕스럽죠 ?

갑자기 더워서 얇게 입었는데

갑자기 비가 오고 추워지고

 

 

 

옷 정리는 포기했어요 !

 

 

 

어차피 행거라서 다 걸어놓으니

딱히 정리할 건 없고

미니멀리즘을 꿈꾸며 계속 안입는 옷은

나눔을 하고 있습니다 !

 

 

 

오늘은 정말 화제의 치킨을 먹은 후기인데요

 

 

 

10대 사이에서 유행을 하는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입니다 !

 

 

 

워낙에 인기가 많은 워너원이 광고하기도 하고

비쥬얼부터 화제가 되는거 같아요 !

 

 

 

일요일 저녁

신랑도 없이 혼밥을 해야 하는데

치킨이 너무 먹고 싶어서

 

 

요기요를 다운 받고 첫 주문 5000원 쿠폰을 받아서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을 주문 !

 

 

가격이 무려 18000원 !!!!!!

 

 

 

아무래도 비싸서 이번이 마지막 싶더라고요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 충격의 후기 !

 

 

 

 

거의 한시간 정도를 기다린거 같아요 !

역시 인기 메뉴입니다 !

 

 

 

 

포장에는 오징어 짬뽕 치킨이 광고되어 있네요

이것도 호기심에 많이 사드실거 같더라고요 ~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 충격의 후기 !

 

 

 

 

 

 

 

메뉴와 가격입니다

주문하실때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

 

 

 

멕시카나 치킨 자체를 진짜 오랜만에 사먹어서

메뉴도 생소하더라고요

 

 

 

그래도 오래된 치킨 브랜드가

인기 메뉴가 생겨서 너무 기분이 좋기도 하더라고요

 

 

 

옛날에는 처갓집 양념치킨 먹는게 소원이였는데 말이죠 ~

지금은 브랜드도 많고 메뉴도 넘쳐나니

추억의 치킨을 먹을 일이 많지 않네요 ~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 충격의 후기 !

 

 

 

 

치토스치킨과 함께

치킨 무와 엔젤코코 소스와 음료수가 들어 있었어요

 

 

요즘에는 음료수 안주는 곳도 많은데

음료수까지 받으니 뿌듯하네요 !

 

 

 

 

 

 

엔젤코코 소스는 매우 생소한 소스인데

먹어보니 양파맛도 나고 약간 달달하면서 사워크림 맛도 나는 소스입니다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 충격의 후기 !

 

 

 

 

치토스치킨입니다 !

사실 너무 깜짝 놀랐습니다 !

 

 

 

정말 치토스 과자에 뿌려진 양념 냄새가

코를 팍 ! 찌르고

치토스 양념이 잔뜩 뿌려진 비쥬얼 ~

 

 

 

뭔가 한국 치킨이 아니라

켄터키 치킨같은 느낌이였어요 ~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 충격의 후기 !

 

 

 

 

자 이제 가장 중요한 맛 평가 !

뭐 제가 미식가는 아니지만

앞으로 드시고 싶은 분들이나 주문하실 분들에게

참고하시라고 극히 주간적인 느낌을 올리자면

 

 

 

사진의 색과 같이 매우 자극적인 맛이예요

 

 

사실 치킨 자체는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가 진짜 부드럽게 잘 익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심지어 잘 안먹는 퍽퍽살도 부드러웠습니다

 

 

그런데 !!!

치토스 양념 너무 자극적이예요

ㅜ ㅜ

너무 짰습니다

 

 

 

 

엔젤코코 소스를 찍어 먹어도

그 자극적인 맛은 사라지지 않았어요

 

 

 

결국 절반도 채 못먹었고

(사실 한마리를 어떻게 다 먹겠습니까 ㅋㅋ)

양념이 발라진 껍질을 벗기고

남은 치킨을 보관했습니다

 

 

 

치킨 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최대한 치토스 양념을 제거하고 다음날 먹었어요

 

 

 

다음에는 그냥 후라이드를 먹어볼까봐요

치킨 매우 잘 튀기심 !

 

 

 

 

어쨌든 자극적인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도전하셔도 됩니다

 

 

 

왜 10대들에게 인기인지 알겠지만

제 입맛에는 .. 아니였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