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 japan

구마모토 먹거리_베이커리

goodgood 2016. 12. 27. 23:28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오늘은 구마모토 먹거리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구마모토 먹거리 베이커리 입니다

 

일본은 정말 맛있는 빵이 너무나 많아요

살찌기 좋은 나라입니다

 

 

 

 

사실 요즘 추억에 젖어 들어서

괜히 사진 뒤적뒤적 해보고 있거든요

ㅋㅋㅋㅋ

 

 

 

 

 

 

 

 

 

 

구마모토의 먹거리

 

구마모토 시내에 있는 백화점 1층에서

다양한 빵들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구마모토의 먹거리가 다 모인곳이기도 하죠

 

위에 용머리 빵은 다가올 새해가 용띠해여서

만들어서 파는 빵이였어요

이때가 2011년이니까 2012년이 용띠해였나봐요

 

 

 

 

 

 

 

 

구마모토의 먹거리

 

한국에서는 피자빵을 보통 토마토소스에 소세지가 올라가 있자나요

근데 구마모토에서 파는 피자빵은 좀 다르더라고요

한쪽은 토마토맛이고

한쪽은 크림소스맛인 피자빵이였어요

 

비싸서 사먹진 못했지만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

 

누구 드셔보신분 없나요?

 

 

 

 

 

구마모토의 먹거리

 

구마모토는 쿠마몬을 빼놓고는 얘기를 할 수가 없어요

구마모토의 먹거리도 마찬가지 입니다

구마모토의 마스코트 쿠마몬을 모델로 한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데요

이건 쿠마몬롤케이크인데요

얼굴은 먹을 수 있는지 모르겠어요

초콜릿으로 만든거 같기도 하고

그냥 종이를 붙여 놓은것도 같고요 ~

 

 

 

 

 

 

 

구마모토의 먹거리

 

이건 100%다 먹을수 있는 쿠마몬빵이였는데요

귀엽기도하고 표정도 다양하게 만들었더라고요

역시 먹어보진 못했어요

ㅋㅋㅋ

 

 

 

저는 사먹을 형편이 안되었지만

구마모토 여행가셔서 구마모토 먹거리로

꼭 여러가지 베이커리제품 드시고

후기를 남겨주시면

대신 맛본 기분이 들거 같아요 ~

 

꼭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