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저희 남편이 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구입하신 귀한 카메라님을

소개하고 합니다

 

 

근데 인터넷을 들여다 보니

엄청 HOT한 카메라 더군요

 

 

휴대하기 편하고 작고 가볍고

사진도 잘 나오는 기종을 원하신다면

캐논 g9x mark2

추천합니다

 

 

 

 

출처: 캐논 코리아 컨슈머이이징 http://www.canon-ci.co.kr/main

 

 

 

 

 

※카메라 추천※캐논 g9x mark2

 

신랑은 캐논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새롭게 나오는 g9x mark2

매일매일 호시탐탐노리며

저 몰래 한달동안 사기위해

기다리고 또 기다렸다고 하네요

 

참으로 대단한 의지이지 않습니까!

 

그런데 2월 16일 오전에 발매하고

신랑은 기적적으로 g9x mark2 블랙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2-3시간안에 매진된 제품이였는데

진짜 신랑이 살 수 밖에 없는 운명이였나봐요

 

※카메라 추천※캐논 g9x mark2

 

 

블랙은 한정판이였기 때문에

온라인상에 지금 블랙은 살 수 있는지 모르겠어요

 

지금 온라인에서 파는 것보다

더 싸게 구매를 했더라고요

 

금액은 공개하지 말라네요

전에 캐논 eos m3를 샀다가

중고나라에 보내고

또 다시 카메라는 안살 줄 알았는데

 

결국 한정판으로 다시 구매를 하셨네요

 

 

※카메라 추천※캐논 g9x mark2

 

 

신랑이 여러가지 기능과 기존 제품과의 차이점을

홈페이지까지 들어가서 설명해 줬는데

저는 잘 ... 모르겠어요

관심은 없는데

와서 직접 찍어보니

진짜 좋네요

ㅋㅋㅋ

 

 

더 넓게 더 선명하게 나오고

똑딱이라 확실히 가볍고

블랙이라 깔끔하고

캐논 출시기념 이벤트가 있어서

정품등록하면

프리미엄 핸드 스트랩과

정품 배터리를 추가로 선물해준대요

행사제품 구매기간은 2/16-4/30까지이고

이벤트 응모기간은 2/16-5/7까지 입니다

 

 

 

※카메라 추천※캐논 g9x mark2

 

 

신랑은 엄청 가볍다고 하던데

저는 생각보다 묵직한 기분이였어요

그래도 블랙이 깔끔하고

똑딱이 답지 않게 근엄한 면이 있는거 같아요

질리지 않을 디자인 !!

 

 

※카메라 추천※캐논 g9x mark2

 

 

최근에 사진 찍는걸 좀 배워서

M에 두고 사진을 찍습니다

더이상 오토나 P에 두지 않아요 ~

확실히 사양이 뒤지지 않는 듯 !!

 

※카메라 추천※캐논 g9x mark2

 

카메라 아래면입니다

카드와 배터리 넣는 곳이 있어요 ~

 

 

※카메라 추천※캐논 g9x mark2

 

마지막으로 배터리 충전기입니다

 

배송은 일주일정도 걸렸어요

정품등록하고 이벤트 응모해서

스트랩과 배터리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작고 가볍고 휴대하기 좋고

사진도 고퀄리티로 나오는 걸 원하시면

캐논 g9x mark2

추천합니다 !!

 

반대는 했지만 벌써 제가 먼저 쓰려고 계획중 !!

 

다음에 멋진 사진 찍으면

다시 후기로 올려 볼게요 ~

 

그럼 좋은 주말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