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상홍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진리의 교회

 

수박 고르는 법 

출처:픽사베이

무더운 여름 가장 인기 있는 과일은 단연 수박입니다.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 수박은 수분을 보충해주는 공급원으로 제격입니다. 수박의 찬 성질이 몸의 열기를 내려주기 때문에 삼복더위를 이겨내려면 먹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건강에 좋다고 해도 맛이 없으면 먹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수박을 살 때 잘 익고 맛있는 것으로 고르기 위해 신중을 기하는데, 겉으로 봐서는 속을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수박을 고를 때 몇 가지 사실을 기억하면 맛있는 수박을 고를 수 있습니다. 

수박을 고를 때 대부분 가장 먼저 확인해보는 것이 소리입니다. 두드렸을때 소리가 맑은 것이 잘 익은 수박이라는 것은 널리 알려져 있는 상식입니다. 그러나 고수가 아니면 큰 차이를 느낄 수 없기 때문에 일찌감치 포기하는 편이 낫습니다. 소리 다음으로 많이 확인하는 부분이 꼭지이지만 수박 꼭지가 맛과 신선도와 별 관련이 없다는 연구 결과도 있어 이 또한 믿을 만한 것은 못 됩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맛있는 수박을 고를 수 있을까요? 수박은 얼룩말처럼 화려한 줄무늬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이 암녹색 바탕에 검은 줄무늬가 선명하고 규칙적으로 배열돼 있는지 확인합니다. 빛깔이 곱다는 건 햇빛을 충분히 골고루 받아 당도가 높다는 증거입니다. 그리고 지구의 북극점과 남극점처럼 겉껍질의 꼭지 반대편에 자리한 배꼽을 봅니다. 배꼽은 꽃이 떨어진 자리인데 이것이 작을수록 수분이 많고 당도가 높습니다.

 

영원의 삶과 직결된 교회

이처럼 수박 하나도 깐깐하게 따져보고 선택해야 후회가 없습니다. 하물며 영원한 삶과 직결된 교회는 어떠하겠습니까. 두 집 건너 하나 있는 수많은 교회들 중 도대체 어느 교회가 하나님을 올바르게 믿고 구원으로 인도할 교회일까요. 과일 가게에 진열돼 있는 수박들처럼 그게 그거 같으신가요? 다들 '복음'과 '말씀'을 강조하며 하나님께 인증받은 교회라고 자처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그러나 분명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시고 축복을 주시는 교회는 존재합니다. 암녹색 바탕에 검은 줄무늬가 선명하고 규칙적으로 배열되어 있고 수박 배꼽이 작을수록 맛있는 수박이듯이 하나님께서 복주시는 교회가 알아 볼 수 있는 증거가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교회 

안상홍님께서는 우리가 하나님을 올바르게 믿고 구원 받을 수 있도록 참 진리의 교회를 알려주셨습니다. 그 진리의 교회의 특징을 살펴보면 우선 그 이름이 하나님의교회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안상홍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진리의 교회

 

그리고 하나님의교회에는 반드시 새 언약 진리가 있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름만 하나님의교회라고 해서 하나님께서 세워주시고 구원받는 교회가 아니라 그 속에 새 언약의 진리가 있어야 진정한 하나님의 교회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안상홍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진리의 교회

 

오늘 날 많은 교회들이 모두 자신의 교회가 참 진리 교회라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안상홍님께서 성경의 말씀을 통해 알려주신 구원받을 수 있는 진리 교회는 오직 새 언약의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수박 껍질에 부착된 '당도 보장', '고당도', '꿀수박'이라는 스티커만 믿고 사는 것 보다 맛있게 잘 익은 수박인지 아닌지 지식을 익혀서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듯이, 우리의 영원의 삶과 직결되는 교회 또한 사람들의 생각과 의견을 가지고 가기 보다는 성경의 말씀을 직접 살피고 성경대로 행하는 교회로 가야만 구원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우리가 참 진리교회를 찾을 수 있게 성경의 말씀을 알려주셨습니다. 안상홍님의 구원의 소식에 귀를 기울이시고 성경을 가지고 판단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