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이지 않는 세계를 준비하게 하신 안상홍 하나님

보이지 않는 세계를 준비하게 하신 안상홍 하나님

보이지 않는 영의 세계

이 땅에는 영원한 일이 없고 영원토록 이 땅에 머무를 수 있는 사람도 없습니다. 아무리 대단한 권세를 가진 사람이라도 정해진 시간이 되면 어쩔 수 없이 떠난 것이 인생입니다. 

시편 90편 9-10절
우리의 모든 날이 주의 분노 중에 지나가며 우리의 평생이 일식 간에 다하였나이다 우리의 년수가 칠십이요 강건하면 팔십이라도 그 년수의 자랑은 수고와 슬픔뿐이요 신속히 가니 우리가 날아가나이다 

이 땅에서 우리 각자에게 남아 있는 삶을 한번 계산해 본다면 결코 긴 시간이 아니라 오히려 일순간에 불과한 짧은 시간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우리릘 위해 예비하신 천국에서의 시간은 영원하고 영원합니다. 

고린도후서 4장 16-18절
그러므로 우리가 낙심하지 아니하노니 겉사람은 후패하나 우리의 속은 날로 새롭도다 우리의 잠시 받는 환난의 경한 것이 지극히 크고 영원한 영광의 중한 것을 우리에게 이루게 함이니 우리의 돌아보는 것은 보이는 것이 아니요 보이지 않는 것이니 보이는 것은 잠간이요 보이지 않는 것은 영원함이니라 

성경은 우리가 추구하는 것은 이 땅의 보이는 것만이 아니라 보이지 않는 세계의 것이며 보이는 것은 잠깐이지만 보이지 않는 것은 영원하다고 교훈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자녀들에게 이 영원한 것을 택하고 얻기 위해서 이 땅에서의 남은 날들이 얼마인가를 헤아려보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천국을 사모했던 믿음의 선진들

보이지 않는 세계를 준비하게 하신 안상홍 하나님

믿음의 선진들은 이 땅에서의 시간은 잠깐에 불과하다는 깨달음을 가지고 천국을 사모하며 믿음의 길을 걸어갔습니다. 

히브리서 11장 13-16절
이 사람들은 다 믿음을 따라 죽었으며 약속을 받지 못하였으되 그것을 멀리서 보고 환영하며 또 땅에서는 외국인과 나그네로라 증거하였으니 이 같이 말하는 자들은 본향 찾는 것을 나타냄이라 너희가 나온바 본향을 생각하였더면 돌아갈 기회가 있었으려니와 저희가 이제는 더 나은 본향을 사모하니 곧 하늘의 있는 것이라 그러므로 하나님이 저희 하나님이라 일컬음 받으심을 부끄러워 아니하시고 저희를 위하여 한 성을 예비하셨느니라 

이 땅의 나그네 세월이 끝나고 육체가 흙으로 돌아가면서 그 사람이 가졌던 지혜도 재물고 권세도 아무런 의미가 없어지고 점차 사람들의 기억 속에서 사라져 갑니다. 하지만 이 땅에서 믿음의 시간을 보내고 하나님의 품에 안긴 성도들의 복음 행적은 결코 잊히지 않을 아름다운 결실로 남아 있습니다. 이 땅에서의 삶과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세계의 삶이 비교할 수 없을 만큼 큰 차이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던 믿음의 선진들은 열심히 복음의 길을 걸어갔습니다.

로마서 8장 16-18절
성령이 친히 우리 영으로 더불어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인 것을 증거하시나니 자녀이면 또한 후사 곧 하나님의 후사요 그리스도와 함께한 후사니 우리가 그와 함께 영광을 받기 위하여 고난도 함께 받아야 될 것이니라 생각건데 현재의 고난은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광과 족히 비교할 수 없도다 

성경은 현재 우리가 당하는 고난이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광과 족히 비교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우리의 영원한 종착역은 천국입니다. 돌아갈 본향을 생각하면서 살아야 돌아갈 기회를 얻고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믿음의 선진들은 자신들이 이 땅에서 외국인과 나그네라고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들의 삶은 천국을 준비하는 삶이었습니다. 우리의 인생은 이 땅에서의 삶이 전부가 아니고 장차 가는 곳이 있습니다. 우리가 장차 나아갈 천국을 생각하고 예비하는 지혜가 우리에게 필요합니다. 

 

다가 올 천국을 예비하자

보이지 않는 세계를 준비하게 하신 안상홍 하나님

하나님께서는 사랑하는 자녀들을 위해 천국에 모든 것을 예비하셨습니다. 자녀들에게 허락하실 그 영광과 축복은 사람의 언어와 생각의 한계를 뛰어 넘는 지극히 크고 귀한 것입니다. 

고린도전서 2장 6-9절
... 기록된바 하나님이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을 위하여 예비하신 모든 것은 눈으로 보지 못하고 귀로도 듣지 못하고 사람의 마음으로도 생각지 못하였다 함과 같으니라 

하나님께서는 사람이 가히 상상할 수 있는 축복이 아니라 아무리 상상을 펼치더라도 그 상상보다 훨씬 큰 축복을 우리를 위해 준비하고 계신다 하셨습니다. 너무나 귀한 것이 예비되어 있으니 우리가 인생이라는 시간을 사용하는 동안 천국을 반드시 얻어야 합니다. 우리에게 주신 천국의 가치는 세상 무엇과도 바꿀 수 없을 만큼 크고 귀합니다. 그러한 천국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뜻을 알고 행해야 합니다. 

마태복음 7장 21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성경에는 하나님 뜻 가운데 많은 내용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잘 지키고 하나님께서 주신 율례와 규례와 법도를 잘 지키는 것도 하나님의 뜻이요, 성도로서의 품성과 믿음을 지니는 것도 하나님의 뜻입니다.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안식일과 3차의 7개절기를 잘 지키고 어머니의 교훈의 말씀을 실천하며 하나님의 뜻을 행하여 천국을 예비하고 준비하는 자들이 되어야 합니다. 

천국은 우리에게 하루하루 가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장차 갈 영원한 천국을 늘 마음 깊이 소망하며 결코 영원한 하늘의 것을 썩어 없어진 이 땅의 것과 바꾸어서는 안됩니다. 새 언약으로 하나님 나라의 후사가 되어 천국을 상속받는 하나님의 모든 자녀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