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테이스티 밀푀유나베 밀키트 후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다들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올 봄은 참 변덕스러운 날씨인거 같아요 ~ 너무 더웠다가 갑자기 추웠다가 비바람이 몰아쳤다가 ~ 

자연의 섭리가 다 있으리라 생각되지만 말입니다 ^^

남은 휴일의 시간도 가족과 함께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오늘은 테이스티 밀푀유나베 밀키트 후기를 올릴까 합니다 ~ 

한때 밀푀유나베가 정말 유행할때가 있었죠 ~ 지금은 가정에서도 쉽게 만들어 드시는 메뉴 중 하나가 되었죠 ! 

요즘에 속이 좋지 않아서 속이 편안하면서 맛있는 걸 먹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마친 11번가에서 세일을 해서 테이스티 밀푀유나베 밀키트를 구매해 먹어보았습니다 ~ 

 

테이스티 밀푀유나베 밀키트 후기

야채와 고기가 한팩에 포장되어 있고 나머지 한팩은 육수입니다 ~ 

생각보다 육수가 넉넉해서 두번 나눠 드셔도 되겠다 싶더라고요 ~

저는 한꺼번에 다 넣었더니 결국 넘치고 난리가 났어요 ㅜㅜ 냄비가 작기도 했고요 ;;;;

테이스티 밀푀유나베 밀키트 후기

재료 구성은 소고기, 알배추, 들깻잎, 표고버섯, 팽이버섯, 청경채잎이 들어 있습니다 ~

멸치다시육수는 다시마, 멸치, 무, 양파, 대파를 넣고 우려낸 육수인데 조미료가 들어가지 않은 깨끗한 맛이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 

양은 혼자 먹기에는 많고 둘이 먹기에는 적다 ! 입니다 ㅋㅋㅋ 

온전히 저의 기준이기 때문에 다를 수 있습니다 ~ 

 

테이스티 밀푀유나베 밀키트 후기

 

이날 때마침 지인분이 파김치를 담궈서 놔눠주셔서 밀푀유나베와 찰떡궁합이였답니다 !! 

다른곳에서 나오는것처럼 예쁘고 아기자기하게 만들어서 찍고 싶었는데 

우선 냄비가 그렇게 예쁜 모양으로 나올만한걸 안써가지고 ㅜㅜ 

그리고 육수가 넘쳐서 한번 난리가 나고 ㅜㅜ 

그래서 모양은 실패입니다 ㅋㅋㅋ 

근데 맛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 

자극적이지 않고 속도 편안하면서 담백하고 재료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었어요 ! 

저는 스위트 칠리 소스에 찍어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 

그리고 육수가 진짜 맛있어서 육수만 따로 사서 쟁여놓고 먹고 싶더라고요 ㅋㅋㅋ 

요즘은 정말 밀키트가 잘 나와서 사먹어도 맛도 있고 가격도 괜찮은 듯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