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 korea

여수 좌수영바게뜨, 여수당

goodgood 2021. 3. 22. 12:17

여수 좌수영바게뜨, 여수당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작년 여름 휴가로 여수를 갔었을때 먹어보고 싶었던게 좌수영바게뜨였습니다 

그래서 시내로 나가서 여수당에 들렸는데 이미 품절되서 살 수가 없어서 쑥 아이스크림만 사 먹었었죠 !

쑥 아이스크림의 맛은 ! 찰떡아이스에서 초록색 떡 있죠 ? 그 맛이예요 ㅋㅋㅋㅋ 

 

여수 좌수영바게뜨, 여수당
여수 좌수영바게뜨, 여수당

 

이번에는 오전 중에 오픈하자마자 간거라서 사람도 없고 조용하고 편하게 사먹을 수 있었습니다 ! 

평일 일찍 가시는걸 추천해드려요 ~ 

여름휴가때는 항상 붐빕니다 ~ 

 

여수 좌수영바게뜨, 여수당
여수 좌수영바게뜨, 여수당

 

전보다 내부가 달라졌더라고요 ~ 여수당 커피 선물세트가 생겨서 머그잔도 있고 원두도 있고 ~

레트로하면서 귀여워서 선물로 좋을 듯 합니다 ! 

좌수영바게트는 바로 먹지 못하고 ( 바다김밥에서 김밥을 사서 잔뜩 먹었기 때문에 배불러서 못먹었죠 ㅋㅋㅋ )

집에 도착하고 나서 신랑과 사이좋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 

 

여수 좌수영바게뜨, 여수당
여수 좌수영바게뜨, 여수당
여수 좌수영바게뜨, 여수당

 

바삭한 바게뜨 안에 속이 꽉 차있었어요 ~ 

양배추도 아삭아삭 씹히고 약간 매콤한 소스 맛도 좋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 

매장에서 데워 주는걸 바로 먹는게 제일 맛있을 거 같아요 

당장 드실게 아니면 데우지 말고 오셔서 따로 데워 드셔도 될거 같아요 

전주 한옥마을에서 먹었던 거랑 비슷한데 저는 이게 더 맛있는거 같기도 하고요 ㅋㅋ 

어쨌든 먹어보고 싶던걸 먹어본게 좋았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