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미샤 텐션팩트★

goodgood 2017. 2. 11. 21:41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저는 꾸준하게 미샤 매직쿠션을

사용했는데요

저렴하고 촉촉해서

계속 이용했어요

근데 커버력 부족으로

아쉬움이 있었는데요

 

미샤에서 새롭게 텐션팩트가 나와서

두가지를 비교해 봤어요

 

★미샤 텐션팩트★

 

먼저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매직쿠션 모이스처 제품입니다

귀여운 미니언즈 캐릭터가

케이스로 되어 있어서 좋아요

 

 

★미샤 텐션팩트★

 

일반 쿠션과 마찬가지로

스펀지에 화장품이 채워져 있는 형태지요

촉촉하지만

커버력이 부족해요

건성이라 커버되는건 건조해서 사용못하고

결국 따로 컨실러를 구입해 쓰고 있었죠

 

★미샤 텐션팩트★

 

미샤데이를 맞아 세일할때

11번가에서 구입했습니다

 

저는 리필도 함께 오는지 알았는데

아쉽게 단품만 판매를 하더라고요

텐션쿠션도 모이스처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가격을 12000원 내외로 기억해요

 

 

★미샤 텐션팩트★

 

케이스도 핑크핑크 예뻐요 ~

두근두근

개봉박두 ~

 

 

★미샤 텐션팩트★

 

텐션팩트는 퍼프가 기존거랑 다르더라고요

옛날 파우더 쓰던 그런 퍼프느낌이였어요

보들보들

매직쿠션하곤 전혀 다른 느낌

 

 

★미샤 텐션팩트★

 

드디어 가장 중요한 내부 공개 ~

얇은 망이 덮여 있어요

이 망 때문에

얼굴에 바를때 밀착력이 높아지는거라더구요

 

오늘 실제로 사용해봤는데요

매직쿠션보다는 촉촉하지 않지만

당기지도 않았어요

그리고 진짜 밀착력이 좋고

스펀지 자국으로 얼굴에 발리던

매직쿠션과는 달리

퍼프 그대로 얼굴에 발리는

깔끔한 발림성도 좋았어요

커버력도 더 좋구요

 

오늘 처음 써보고 뽕 갔네요

얼른 남은 매직쿠션 쓰고

계속 텐션팩트로 써야겠어요 ~

 

 

개인적으로 강추 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