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몇달전 신랑이 10년간 써온 드라이기가

사망했어요...

급하게 제가 자취했을때 썼던

약 8년정도 된 작은 드라이기를 사용하다가

도저히 안될것 같아서

하이마트 출동 !!

 

♣드라이기 추천♣테팔 드라이기♣

 

하이마트는 지금 세일중!!

헬스케어제품을 세일중인데요

드라이기도 세일품목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드라이기 추천♣테팔 드라이기♣

 

여러제품을 보다가

테팔제품들이 할인을 하기도 하고

직원분도 추천해주셔서

테팔 드라이기로 결정했어요

직접 전시품을 작동해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드라이기 추천♣테팔 드라이기♣

 

직원분이 1500w정도면 좋은 제품이고

바람도 세게 나온다고 알려주셨어요

지금 보시는 제품은 원래 59900원인데요

세일해서 39900원이였어요~

 

 

♣드라이기 추천♣테팔 드라이기♣

 

제품은 이렇게 생겼어요

깔끔한 화이트에

귀여운 핑크가 포인트로 들어갔어요

여심저격!!!

 

♣드라이기 추천♣테팔 드라이기♣

 

비닐안에 본품과 더불어서 바람을 모아주는

앞부분이 따로 분리되어 있네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접이식이 아니라는 점 ~

 

 

♣드라이기 추천♣테팔 드라이기♣

 

테팔 드라이기를 구매하기로 맘 먹은

결정적 이유는 !!

바로 바람세기와 바람의 온도를

폭넓게 조절할 수 있다는 점 !!

그리고 바람이 굉장히 세게 나와서

머리를 금방 말릴 수 있다는 점 !!

 

위에 1,2,3은 숫자가 높아질수록 뜨거운 바람이 나오고

아래 0,1,2는 숫자가 높아질수록 바람이 세게 나옵니다

 

 

♣드라이기 추천♣테팔 드라이기♣

 

이건 제가 제대로 못봐서 사용못해본 기능인데

바람이 자동으로 움직이다니 !!

이거 멋진 기능인데요 ~

세일해서 가격도 좋고

성능도 좋고!!

 

대만족 테팔 드라이기 추천입니다 ~

 

 

 

댓글